2024-04-27 17:50 (토)
'정우산업렌탈'…대구, 경산 등 경상권 전지역 '맞춤형' 고소작업대 렌탈 서비스 실시
상태바
'정우산업렌탈'…대구, 경산 등 경상권 전지역 '맞춤형' 고소작업대 렌탈 서비스 실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8.11.15 15: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1.jpg

공사현장이나 철거현장, 공장, 유리공사 등 건물 외벽공사, 나무 전지작업, 간판 설치공사 등 높은 곳의 작업이 필요한 현장의 안전성을 크게 높여주는 '고소작업대'는 늘 위험성이 충만한 각종 현장에서 필수적인 장비로 인식된지 오래다.

그러나 고소작업대가 가지고 있는 유용성과 편의성 만큼이나 고소작업대의 가격이 고가이기 때문에 비정기적 작업을 진행하는 경우 고소작업대 없이 일을 진행하는 경우가 적지 않으며 일상적으로 높은 고도의 작업을 진행하는 경우에도 고소작업대 없이 작업이 진행되는 경우를 심심치 않게 목격할 수 있다.

그러나 고소작업대를 활용해 근로환경을 개선하고 안정적인 작업지원이 이뤄지게 되면 인건비 등 작업비용의 절감은 물론 안정성 문제를 해결해 사업의 리스크를 크게 줄일 수 있다. 따라서 고소작업대를 구입해 사용하는 것이 부담스럽다면 합리적인 가격에 고소작업대를 임대해 활용하는 것이 추천된다.

경상권 전 지역에서 고소작업대 렌탈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는 '정우산업렌탈'은 합리적이고 투명한 가격책정으로 사업주들의 부담을 크게 덜어드리고 있는 고소작업대 렌탈 업체로 잘 알려져 있다.

또한 정우산업렌탈의 모든 장비는 대한산업안전협회로부터 안전인증을 받은 고소작업대를 서비스하고 있으며, 작업가능높이와 작업대 높이, 최대적재중량, 장비크기 및 높이, 동력 등의 조건이 모두 다양한 장비를 두루 갖추고 있다.

그리고 정우산업렌탈은 그처럼 다양한 장비와 다년간의 고소작업 노하우를 통해 작업현장에 맞는 고소작업대를 맞춤형으로 렌탈 서비스 하고 있어 차별화된 현장 안정감 및 작업환경 개선 만족을 제공하고 있는 업체로 유명하다.

정우산업렌탈은 "큰 위험성이 항상 도사리고 있는 높은 곳에서의 작업의 경우 사업 리스크를 줄이고 사업 경쟁력을 강화하며 근무효율의 향상을 통해 작업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정우산업렌탈의 맞춤형 고소작업대 렌탈 서비스가 기업 경쟁력 강화에 큰 도움을 줄 수 있다"며 "앞으로도 더욱 차별화된 만족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경상권 전 지역에 맞춤형 고소작업대 렌탈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는 정우산업렌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당사 공식 블로그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