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8:50 (금)
키아나엔터-비앤씨, ‘캔디걸 키즈 모델 선발대회 개최’…“수상자는 소속계약과 모델 진출까지”
상태바
키아나엔터-비앤씨, ‘캔디걸 키즈 모델 선발대회 개최’…“수상자는 소속계약과 모델 진출까지”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8.11.16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jpg

아역배우 전문 매니지먼트 전문 '키아나 엔터테인먼트'와 '비앤씨'에서 캔디걸 키즈 모델 선발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캔디걸 키즈모델 선발대회의 신청 접수기간은 11월 16일부터 12월 9일까지이며, 1차 합격자 발표는 12월 11일 화요일 오후 5시 신청 페이지에 발표된다. 이후 합격자 개별 연락 후 2차 영상 심사를 거처 최종 발표는 12월 18일 오후 3시에 공개된다.

이번 대회를 주관하는 키아나 엔터테인먼트는 대중문화예술기획업체 등록되어 드라마, 영화, 광고 등 다양한 미디어 활동을 하는 각 분야별 최고의 캐스팅 디렉터들이 아역배우 및 키즈모델을 전문적으로 양성하고 있는 매니지먼트 전문 회사이다. 과거 올해 주간동아 주관 ‘미래선도 혁신리더’ 선정, 2018년 중소벤처기업을 인증받은 바 있다.

또 비앤씨는 한국적 정서에 맞게 국내에서 개발, 완성하려는 노력을 추구하며, 자사 전문 A/S를 운영하고 있는 종합 어린이완구 회사로 널리 알려져 있다. 특히 캔디걸은 DIY 완구로 시리즈가 구성돼 아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바탕으로 직접 만들 수 있는 독특한 완구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회사이다.

이에 키아나 엔터테인먼트 이한석대표는 "이번 캔디걸 키즈 모델 선발대회는 아이들의 잠재된 끼를 발굴하고, 본격적으로 모델에 진출할 수 있는 기회를 열어주기 위해 마련했다"며 "자신의 끼와 재능을 마음껏 표출하여 좋은 성과를 얻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그는 "키아나는 오랜 기간 신인 발굴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국내 다수 대기업과의 협업을 통해 지속적으로 모델대회를 진행하고 있으며, 소속 배우가 활동함에 있어 부족함 없도록 전문성에 의거하여 각 팀이 구성되어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캔디걸 키즈 모델 대상 수상자에게는 키아나 엔터테인먼트 소속 계약과 2019년 캔디걸 모델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질 예정이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홈페이지 및 대표번호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