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23:20 (토)
PC방 창업 명가, 시그니처 아레나 시흥 신천점 오픈
상태바
PC방 창업 명가, 시그니처 아레나 시흥 신천점 오픈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8.11.15 09: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jpg

프리미엄 PC방 브랜드 시그니처 아레나에서 시흥 신천점 오픈 소식을 알렸다.

시그니처 아레나는 전체 매장 평균 매출 전국 1%를 자랑하는 시그니처 컨셉의 High Class 브랜드로, 이번에 오픈하는 아레나PC방 시흥 신천점은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분위기의 블랙 콘셉트의 인테리어를 선보인다.

총 PC 70대로 전 좌석 144hz 게이밍 모니터, 16GB RAM으로 배틀그라운드, 로스트아크 등 게임을 즐기기에 최적화된 최고급 PC사양을 갖추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쾌적한 게임 플레이를 원하는 유저들의 만족도를 높인다.

이에 예비 창업주들의 시선이 시그니처 아레나로 집중되는 가운데, 겨울방학 시즌을 앞두고 PC방 창업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 시그니처 아레나는 매출 상위 1%의 직영점 운영 노하우로 성공적인 창업을 보장하며, 내구성 높은 인테리어와 저렴하고 합리적인 창업 비용을 선보인다.

더하여 ‘투자원금연대보증제’ 및 ‘PC방창업프로모션’ 등을 실시해 예비 창업주들의 창업 부담을 줄여준다. ‘투자원금연대보증제’는 시그니처 아레나에서 선보이는 최초의 투자금보상 제도이며, 창업주의 투자리스크를 본사에서 책임지는 프로그램이다. 6개월 내 목표 미달성 시 창업 비용을 본사에서 현금으로 지급하며, 감가상각 없이 전액을 보상한다.

함께 실시하는 ‘PC방창업프로모션’은 창업 시 폐업에 대한 초기 부담, 몇 년 후 발생하는 재투자에 대한 부담을 줄인다.

한편 확실한 가맹관리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주목을 받고 있는 시그니처 아레나의 PC방 창업에 관한 문의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