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2:00 (금)
특가 필리핀어학연수 비용 ‘밝은내일유학’, 할인혜택으로 인기 얻어
상태바
특가 필리핀어학연수 비용 ‘밝은내일유학’, 할인혜택으로 인기 얻어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8.11.15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1.jpg

11년 전통 필리핀어학연수 전문 밝은내일유학에서 11월 초특가 프로모션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필리핀어학원 최저가 견적뿐만 아니라, 호주/캐나다어학연수도 연계연수 패키지를 통해 국내 최저가로 등록이 가능하다.

현재 일본, 베트남, 대만, 중국, 러시아, 스페인 등 다양한 국적의 학생들이 필리핀어학원에서 연수 중이다. 몇 년 전만해도 외국학생의 경우, 단기어학연수로 4주미만 학생들이 많았지만, 최근에는 8주, 12주 이상 필리핀어학연수를 하는 학생이 많다.

그로 인해 외국인 국적비율이 70%이상 올라갔다. 유학원 관계자는 “다양한 국적의 학생들과 영어연수를 함께 하면서, 영어실력이 향상되고, 문화교류까지 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11월이 되면서 필리핀가족연수, 필리핀영어캠프의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세부가족연수의 경우, 거의 마감의 된 상태여서 2월 출국 4주를 알아보거나 여름방학 가족연수를 알아봐야 한다.

1월 출국을 희망한다면 보라카이로 유명하고, 치안이 안전한 필리핀교육도시 일로일로, 클락에서 1시간거리인 딸락의 어학원이 자리가 소수 남아있는 상태, 자리를 잡기 위해서는 서둘러서 알아보는 것이 좋다.

일반적으로 방학시즌 필리핀가족연수를 준비하려면 최소 6개월에서 1년전에 어학원을 알아보는 것이 권장된다.

밝은내일유학은 업계최초로 필리핀어학원 담당자를 초빙하여, 필리핀어학원별 소개 동영상을 제작, 유학원수익을 고려한 맞춤상담이 아닌, 객관적인 정보를 제공하므로써, 올바른 학원 선택을 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제공하고 있다. 또한 필리핀어학연수후기, 준비물 포함, 직장인, 공무원어학연수 정보도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대표적인 바기오어학연수로는 헬프어학원, 파인스어학원, BECI어학원, JIC어학원, 토크어학원, 웨일즈어학원, 이에듀어학원, 벨라어학원, 세부어학연수는 SMEAG어학원(구 SME어학원), EV어학원, CG어학원, 셀라어학원, CIJ어학원, 필인터어학원, CDU어학원, 아이브리즈 어학원, CPILS어학원, CIA어학원, QQ어학원, IMS어학원, 블루오션어학원, 엘사어학원, CEBUESL, CIEC어학원, CAE어학원, 필라어학원이 있다.

클락어학연수로는 HELP어학원, CIP어학원, GS어학원, EG어학원, CNK어학원, 마닐라어학원은 CNN어학원, C21어학원, 일로일로어학원 CPU대학부설 MK어학원, CNC어학원, 바콜로드어학원은 이룸어학원, OKEA어학원, ILP어학원, LSLC어학원 등이 있다.

초특가프로모션은 밝은내일유학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신청서를 남겨놓으면 초특가 견적을 받아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