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6:10 (일)
픽몰,아이폰XS,XS맥스,아이폰XR 실가입 정품에어팟증정 신청폭주
상태바
픽몰,아이폰XS,XS맥스,아이폰XR 실가입 정품에어팟증정 신청폭주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8.11.14 16: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1.jpg

이달초 국내출시한 아이폰XS, 아이폰XS, 아이폰XR은 아이폰X을 계승한 제품으로 A12 바이오닉 칩을 탑재해 처리속도 향상등 업그레이드된 성능면에 많은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그중 가장 인기있는 제품은 아이폰XS, 아이폰XS맥스 모두 중간 가격대의 256GB 모델이 반응이 뜨거우며 색상은 골드, 스페이스 그레이, 실버순으로 집계된다.

한편 스마트폰판매 온라인 직영점 픽몰에서는 아이폰XS, 아이폰XR 구매시 사은품, 요금할인 등 최대혜택을 선보여 많은이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내용에 따르면 아이폰XS, 아이폰XS맥스, 아이폰XR 실가입 혜택으로 매월요금할인, 통신사 제휴카드이용시 최대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유선가입(IPTV+인터넷)신청시 60만원 지급되는 아이폰 특별혜택도 확인할 수 있다.

다양한 할인혜택뿐 아니라 다른곳과 비교할 수 없는 최대 사은품 혜택으로 많은 이들이 선호하는 정품 에어팟 사은품을 선택할 수 있으며 삼성정품 급속충전기, 퀵핀 오토무선 차량용충전 거치대 중 택1, 블루투스 이어팟, 샤오미 정품 20,000mAh 보조배터리, 케이스 등 기본사은품과 100여가지 실속있는 선택사은품 혜택까지 확인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구매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아울러 픽몰에서는 온라인 구매를 처음 접하는 소비자들에게 통신사 할인제도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월요금 계산기를 지원하고 SK, KT, LG 3사 구분없이 선택약정, 공시지원금, 번호이동, 기기변경 모두 최대혜택 및 체계적인 진행으로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스마트폰판매 온라인 직영점 '픽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