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2:15 (일)
미국 수입매트리스 전문점 '코지슬립', 블랙프라이데이 프리세일(Pre-Sale) 이벤트 진행
상태바
미국 수입매트리스 전문점 '코지슬립', 블랙프라이데이 프리세일(Pre-Sale) 이벤트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8.11.14 11: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jpg

미국에서 1년중 가장 큰 폭의 세일시즌이 시작되는 최대 규모의 할인행사인 블랙프라이데이를 앞두고 미국 수입매트리스 전문점 '코지슬립'이 차별성 있는 판매전략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코지슬립'은 미국에서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는 유명 매트리스를 엄선해 직수입하는 미국 수입매트리스 전문매장으로 씰리, 템퍼, 스턴스앤포스터, 브랜트우드홈, 에어룸, 스프링에어 등 6가지의 다양한 미국 수입매트리스 브랜드, 20여종의 매트리스를 한번에 비교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코지슬립은 분당용인점과 남양주하남점 각 쇼룸마다 전문가가 배치되어 있어 1:1 맞춤 컨설팅으로 소비자 개개인에 맞는 매트리스를 찾아주는 서비스는 물론이고,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해 선입견 없이 미국 수입매트리스를 비교체험 할 수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한 저렴한 가격과 각종 혜택으로 미국 수입매트리스의 구입을 원하는 소비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있다.

현재 코지슬립에서는 블랙프라이데이를 앞두고 프리세일(Pre-Sale)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코지슬립 관계자는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프리세일(Pre-Sale) 이벤트는 블랙프라이데이까지 기다리지 않고도 미국수입매트리스를 미리 할인된 가격으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로 소비자들의 반응이 매우 뜨겁다. 특히 이번 행사는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는만큼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빠른 선택이 필요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코지슬립의 이번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코지슬립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코지슬립 쇼룸 분당용인점과 남양주하남점에 유선 전화시 보다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