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4:20 (일)
블루블루생리대, 11월 16일 티몬에서 행사 진행
상태바
블루블루생리대, 11월 16일 티몬에서 행사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8.11.14 11: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jpg

최근 유기농생리대로 소비자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블루블루생리대가 11월 16일 하루만 티몬에서 5팩에 20,900원이란 합리적인 가격으로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 소식을 전하며 유기농생리대 제품인 블루블루생리대 제작사 측은 “최근 생리대에 대한 여성들의 불안감이 커지고 있어서 소비자에게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유기농생리대, 천연생리대를 합리적인 금액으로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진행한다”며, “단 하루만 진행되기 때문에 생리대 구매를 원하는 고객이라면 놓치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블루블루생리대는 100%순면커버제품으로 국제공인 인증기관인 콘트롤 유니온에서 OCS100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우선 이들은 국제 공식 인증기관의 인증을 받은 유기농 순면을 사용한다. 목화솜 채취 단계부터 유전자 변형을 시키지 않은 씨앗을 땅에 심어, 화학물질을 3년 이상 사용하지 않은 땅에서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고 유기농으로 목화를 기른다. 또한 여기서 채취한 유기농 목화솜을 첨가물이나 화학약품 없이 물로 세척, 압축하여 순면 커버를 만드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블루블루생리대는 유기농 순면커버를 사용하였기 때문에 피부 발진이나 트러블이 없고, 생리혈이 화학섬유와 반응할 때 생기는 특유의 냄새가 없다는 점이 소비자에게 큰 각광을 받고 있다.

천연생리대 제품인 블루블루생리대는 투판즈몰과 티몬, 위메트, 옥션 등의 오픈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이번 행사는 11월 16일 오직 티몬에서 단 하루만 진행된다.

천연생리대 제품인 블루블루생리대를 만드는 블루블루 생리대 측은 “몸에 직접 닿는 제품이기 때문에 제작부터 패킹까지 모두 한국에서 진행하고 있다”며, “소비자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