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8:10 (일)
오복정, 소자본 고깃집창업 실전공개강좌 및 오복정 창업스쿨 수강생 모집
상태바
오복정, 소자본 고깃집창업 실전공개강좌 및 오복정 창업스쿨 수강생 모집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8.11.14 10: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jpg

오복정 한상도 대표가 식당 창업, 소자본창업, 고깃집창업, 식당창업 실전공개강좌를 진행한다.

고기를 좋아하는 이들이 즐겨 찾는 오복정은 온라인판매까지 실시하여 그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이 가운데 오복정 한상도 대표는 본인만의 노하우를 많은 이들과 함께 공유하고자 하는 뜻을 밝혔다.

오복정의 한상도 대표는 축산학과 출신으로 30여 년간의 정육점 운영과 식당운영으로 고기에 대한 해박한 지식을 보유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 대표는 “오랫동안 식당을 하며 실전에서 전문기술을 배울 곳이 없다는 것이 안타까웠다”며, “수년간의 노하우를 토대로 한 실전 기술들을 하루, 3-6개월까지 기간에 맞게 다양한 기술을 전수하고 있다”고 전했다.

오복정 창업스쿨은 2019년을 맞아 1월 수강생을 모집한다. 어느 곳에서도 배울 수 없는 고깃집 실전 기술과 비법, 전반적인 운영 노하우를 짧은 기간 동안 집약적으로 교육하며, 창업 또는 업종 변경 시 기대 이상의 수익이 발생 할 수 있도록 지도한다.

14.jpg

오복정 창업스쿨의 교육기간은 2개월로, 주 1회 수업이 실시된다. 생방송 투데이에 소개된 갈비탕, 우거지 탕, 설렁탕, 도가니탕, 냉면 육수 만드는 법, 돼지갈비 재우는 법, 갈비 뜨는 법, 소갈비 재우는 법, 소불고기 재우는 법, 고기 다루는 법 등 기타 식당운영에 필요한 전반적인 기술을 오복정과 똑같이 전수한다.

식당실전기술 공개강좌는 매월 둘 째, 넷 째 토요일에 진행된다. 30여 년간 정육점과 식당을 운영하면서 쌓은 노하우를 단기간에 전수하며, 창업과 동시에 수익의 증대를 자신하는 식당 창업 실전 기술교육으로 알려졌다.

한편 오복정 한상도 대표는 “준비되지 않은 창업, 얄팍한 이론으로 결정된 창업은 폐업을 불러일으킨다. 많은 시간 오복정을 운영하며 연구해온 실전 노하우를 토대로 소자본창업, 식당 창업, 고기 집 등 안전하게 성공할 수 있는 지름길을 전수한다. 가맹비, 물품구입비 등 여러가지 비용을 지불해야 하는 체인점에 기대는 것이 아닌 나만의 생존기술을 터득 할 수 있도록 식당 창업을 꿈꾸는 여러분들에게 성공으로 인도하는 네비게이션이 되어 드리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