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3:00 (월)
'쁘띠페', '코엘프',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이벤트 실시
상태바
'쁘띠페', '코엘프',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이벤트 실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8.11.14 10: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jpg

사진 제공 = 쁘띠페 & 코엘프


하이드로겔 화장품 전문 브랜드 '쁘띠페', '코엘프'가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리뉴얼 된 홈페이지는 PC를 비롯한 모바일, 태블릿 등의 다양한 기기에서 최적화 될 수 있도록 반응형으로 제작하는 등 고객 편의성을 대폭 증대시켰다.

뷰티 제품은 다른 고객들이 작성한 후기를 참고해서 구매를 많이 하는 특성이 있는데 이를 고려해 리뷰 페이지를 개선하여 전면에 내세웠다.

뿐만 아니라 화장품에 관련된 다양한 정보들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기 위한 페이지도 운영된다.

트렌디함과 심플함을 바탕으로 '쁘띠페'와 '코엘프' 브랜드의 아이덴티티와 고객이 홈페이지를 이용하는데 어려움이 없도록 하는데 주력했다는게 업체 관계자의 설명이다.

리뉴얼 홈페이지 오픈과 동시에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홈페이지에 가입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다이슨 v8 무선청소기, 위닉스 제로2.0 공기청정기, 스타벅스 한정판 텀블러, 파리바게트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7일 동안 '쁘띠페'와 '코엘프' 제품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릴레이 100원 딜이 진행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구매 고객에게는 2개월 동안 VVIP 등급을 부여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업체 관계자는 "쁘띠페와 코엘프를 애용해 주시는 고객님들께 항상 감사드리며, 새롭게 단장한 홈페이지에서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드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자세한 리뉴얼 기념 이벤트 내용은 '쁘띠페', '코엘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