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22:15 (일)
여성과 임산부의 골반교정에 도움을 주는 여성골반교정기 하이힙 임산부에게도 효과적
상태바
여성과 임산부의 골반교정에 도움을 주는 여성골반교정기 하이힙 임산부에게도 효과적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8.11.14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3.jpg

하루의 대부분을 앉아서 생활하는 현대인. 오랜 시간 앉아 있거나 다리를 꼬는 자세는 허벅지 부근의 혈관을 압박해 혈액의 흐름을 방해하게 되는데 이때 심부정맥 혈전증을 유발하거나 골반의 불균형을 초래할 수 있다.

특히 골반은 허리를 지탱하는 동시에 방광, 직장, 항문 등 중요한 내장기관과 여성의 생식기를 품고 있어 균형이 더욱 더 중요하다. 여성의 골반은 릴랙신이라는 호르몬에 의해 성호르몬 주기에 맞게 늘어나고 줄어들기를 반복하기때문에 더욱 더 세심한 주의가 필요하다.

골반이 틀어지면 림프관 혈액의 흐름을 막아 살찌는 체질로 바뀌게 할 뿐 아니라, 하체지만을 유발하는 원인이 되기 때문이다. 앉아서 일하는 여성골반교정, 장시간 앉아있는 학생, 임산부골반교정에 좋은 제품 하이힙이라는 제품이 있다.

여성의 바른 골반은 85도로 벌어져 있는 상태를 의미한다. 이 각도를 정확하게 유지할때 무게중심이 잡혀 각 골격이 바른 형태를 유지하고 골반이 보호하는 장기들이 제 기능을 다할 수 있다.

여성골반교정에 좋은 하이힙은 바른 골반 각도에 적합한 형상으로 제작되어서 억지로 허리를 펴야할 정도로 상당히 굽은 허리도 하이힙을 사용하게되면 편안하게 곧은 허리를 유지할 수 있게 도와준다.

힙업효과와 함께 환골뼈를 받쳐주기대문에 다리를 꼬는 습관을 가진 사람도 양다리를 가지런히 놓고 앉는데 무리가 없다.

'방석 타입의 힙업 장치'로 특허를 받은 하이힙은 효과를 입증하기 위하여 한양대학교 인체공학연구센터와 1년간 공동연구를 진행, 하루 8시간 이상 하이힙에 앉아 업무 및 공부를 하는 조건으로 실험을 진행하였다.

그 결과 하이힙 착석 시 허리 근육의 사용이 적고 S라인을 유지해 허리 긴장과 디스크에 가해지는 압축력을 줄여 일자 척추를 개선하는 효과가 있고 골반과 힙의 모양을 올바르게 유지해주는것을 체압분포측정과 근전도검사를 통해 입증하였다.

또한 여성골반교정기 하이힙은 골반 교정효과와 근육 마사지, 여성질환 개선효과도 볼 수 있다.

하이힙은 온열기능과 진동기능이 있는데, ‘온열 기능’은 하이힙 바닥에 깔려 있는 열선이 45도의 온도를 유지할 수 있게 도와준다. 

45도는 여성 질환 예방에 도움 되는 기능으로 좌욕 적정 온도와 같게 설정되었으며,‘진동 기능’은 힙 주변의 바나나 라인의 근육을 이완하는 역할을 한다.

15분 동안 나선형을 그리듯 마사지하여 근육을 풀어주고, 힙 라인을 들어올리듯 주물러 준 뒤, 허벅지와 힙 근육을 올리듯 두드림으로써 마사지효과를 준다.

임산부골반교정에도 좋은 하이힙은 현재 2가지 모델이 출시되었는데 LED 테라피 제품과 원적외선 온열 테라피 제품이 있다.

구매는 쇼핑몰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