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7:25 (일)
이과전문 재수종합학원 강남N플러스 ‘재수조기선발반’ 모집
상태바
이과전문 재수종합학원 강남N플러스 ‘재수조기선발반’ 모집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8.11.15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mage_96839_0.jpg

서울 대치동 소재 재수종합학원인 강남N플러스는 2020학년도 서울상위권 대학 및 의치한의대 진학을 목표로 수능시험을 준비하는 ‘재수조기선발반’을 모집하고 있다.

강남N플러스 재수조기선발반은 수학과학집중반과 국수(영)집중반으로 구분해 소수정예단위로 모집하고, 학습레벨에 따라 기본반과 심화반, 학습 가능시간에 따라 종일반과 오후반으로 구분해 운영된다.

이과전문 소수정예 학원인 강남N플러스 학습프로그램은 개인별 학습역량에 대한 정밀진단 후 개별맞춤형 PT 및 자기주도 학습이 이루어지고, 학습 취약영역에 대한 집중케어와 심화영역에 이지케어 등 클리닉 과정을 통한 과목별 질적 학습이 가능하다. 또한, 수학, 과학 등 연계 과정인 팀플수업과 핵심영역 간 일대일 셀스터디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개념 이해력 증진, 문제해석 및 풀이능력 완성, 응용력 극대화 등을 도모하고 있다.

강남N플러스는 올바른 학습 목표설정을 통한 동기부여, 최적의 공부환경 조성을 통한 집중력 강화, 모르면 알 때까지 공부근성 배양, 공부에 방해되는 개인별 블랙리스트 관리 등 관리 프로그램을 강화하고 있다. 또한, 과목별 공부실행 계획 수립을 통한 공부 시간관리, 주기적 학습상담을 통한 개별 맞춤형 학습시간표 관리, 수시평가를 통한 성과 지향적 학습패턴 정착에 집중하고 있다.

학원 관계자에 따르면, “강남N플러스는 질적 학습 및 밀착관리뿐만 아니라 학습 성과분석을 통한 과학적 학습컨설팅을 특징으로 한다. 개인별 모의고사 시험지 풀이내용, 개인별 학습노트 작성내용 등 학습과정에서 나온 개개인에 대한 모든 성과관리결과물은 데이터화해서 보관하고, 체계적이고 종합적인 분석을 통해 최적의 공부 및 문제풀이 방법론을 제시하고, 최고의 성과도출에 적극적으로 활용된다”고 말했다.

강남N플러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학원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 ‘재수조기선발반’ 모집과 등록 등 상세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유선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