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7:25 (금)
가족, 친구들과 함께 떠나기 좋은 자유여행, 코타키나발루
상태바
가족, 친구들과 함께 떠나기 좋은 자유여행, 코타키나발루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8.11.12 15: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타키나발루 숙소 추천 하나콘도, 여행객들의 호평 이어져

60.jpg
▲ 스마일KK투어 하나콘도 오션뷰

말레이시아 동부 보르네오 섬에 위치한 코타키나발루는 한국에서 비행기로 5시간 정도 걸리는 휴양지로 최근 가족 단위나 친구, 연인간 힐링을 위한 자유여행지로 급부상하고 있다.

코타키나발루는 1년 내내 따뜻한 날씨가 유지되며, ‘바람 아래의 땅’이라는 뜻인 사바(Sabah)주의 해양도시로, 그리스 산토리니섬, 남태평양의 피지섬과 더불어 세계 3대 석양으로 꼽힐 만큼 아름다운 석양이 유명하다. 또한 코나키나발루 시내를 비롯한 주변은 치안이 잘 유지되고 있으며, 외국인 관광객들을 위한 편의시설도 잘 갖춰져 있어 여행객들에게는 최고의 휴양지로 통한다.

오랜만에 여행을 통해서 휴양을 제대로 즐기기 위해서는 여유로움과 편안함을 더해주는 숙소 선택이 중요하다.

이 가운데 코타키나발루 시내 중심에 위치하고 있어 온갖 마사지와, 씨푸드 레스토랑 등 맛집이 밀집되어 있는 와리산스퀘어와 워터프론트를 마주하고 있는 ‘하나콘도’가 여행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으며, 코타키나발루 여행 중 꼭 찾아야할 숙소로 추천되고 있다.

코타키나발루 자유여행사 ‘스마일KK투어’가 직접 운영하는 하나콘도는 럭셔리한 99평의 넓은 복층형 펜트하우스로 현대적이고 우아한 객실과 함께 야외 수영장과 유아풀을 보유하고 있으며, 왠만한 풀빌라 이상의 퀄리티로 가족여행과 단체여행에도 적합하다. 특히 코타키나발루 시내 중심에 위치하여 편안하게 시내투어를 하기에도 좋다.

58.jpg
▲ 스마일KK투어 하나콘도 오션뷰

최근 새롭게 단장을 마친 하나콘도는 펜트하우스, 3룸하우스와 오션뷰가 가능하며, 인피니티풀과 야외 수영장, 휘트니스 센터와 사우나, 24시간 프론트 데스크 등의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어 단체 및 가족 단위나 친구, 연인간 즐거운 코타키나발루 여행 숙소로 추천할 만하다.

투숙 인원에 따라 오션뷰 룸으로 50평 독채 이용이 가능하며, 하나콘도 투숙객들은 여유로운 휴양과 함께 자유여행사 ‘스마일KK투어’가 운영하는 코타키나발루 여행의 하이라이트인 단독 스마일 호핑투어, 사반다르 선셋 반딧불투어와 스쿠버다이빙, 스노쿨링, 씨워킹, 파라셀링, 바나나보트 등 다양한 액티비티 스포츠를 예약을 통해서 즐길 수가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스마일KK투어 관계자는 “에메랄드빛 바다와 함께 세계 3대 석양, 맛있는 음식 그리고 코타키나발루에서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과 여유있는 투어로 행복한 추억을 만들고 돌아가실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스마일KK투어의 하나콘도 관련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카페와 블로그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