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6:00 (토)
전주미용실 오픈이벤트 첫방문 40% 할인 어반트랜드 전주점
상태바
전주미용실 오픈이벤트 첫방문 40% 할인 어반트랜드 전주점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8.11.12 13: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4.jpg


11월에 오픈한 어반트랜드 전주점에서 첫방문 시 최대 40%할인해 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하며, 선불권 구매시 30만원 상당의 어반클리닉 제품을 증정 중이다.


네이버예약 및 카카오헤어샵 이용시 ‘어반트랜드 전주점‘을 검색하여 예약가능 하다. 위 예약시 첫방문 할인 최대 40%까지 가능하다.


어반트랜드는 “가치있는 즐거움을 디자인한다” 라는 슬로건을 이어가며 매년 열리는 서울패션위크의 FW, SS 컬렉션에서 유명 패션브랜드의 헤어스타일을 전담하며 또한, 매달 뉴트랜드 스타일을 전지점의 디자이너가 함께 새로운 헤어스타일을 발표한다.


한편, 디자이너, 파트너들의 기술 및 마인드의 성장을 위해 오공대표와 박나래이사의 교육을 기반으로 고객과 직원들까지 만족할 수 있는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서 많은 힘을 써왔으며 지속 발전 중이다. 고객에게 감동을 줄 수 있는 서비스와 가성비면에서 보다 질 좋은 제품으로 항상 노력하는 신형래 원장은 큰 포부를 가지고 있다.


현재 미용실 브랜드 '어반트랜드'는 분당미용실 본점을 시작으로, 부산미용실, 압구정미용실, 청량리미용실, 김해미용실, 강릉미용실, 전주미용실 이 순서대로 오픈했다.


또한 수능시험 앞두고, 수험생할인 50% 이벤트 준비중에 있다. 동반1인포함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