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4:35 (토)
엘엠지 씰리, 템퍼매트리스 등 수입브랜드 전문점 - 초특가 + 침구청소기 증정
상태바
엘엠지 씰리, 템퍼매트리스 등 수입브랜드 전문점 - 초특가 + 침구청소기 증정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8.11.10 09: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3.jpg

인체가 수면을 취하는 동안 원활한 신체리듬의 재충전을 위해 가장 필요한 것은 기본 척추형태를 유지하면서 숙면을 취하는 것이다. 자연 상태의 척추는 이중S 곡선의 형태를 지니고 있으며 부자연스러운 자세로 척추가 압박을 받을 경우, 인체는 통증이나 불편함을 느낀다.

템퍼매트리스는 척추를 누르는 이러한 압력에서 완전한 해방감을 준다. 템퍼 매트리스와 베개는 척추와 관절이 자연스러운 자세를 유지하면서 쉴 수 있도록 해 주며, 근육과 신경에 가해지는 압력을 최소화해준다.

이러한 템퍼매트리스의 특징으로 전 세계 75,000명 이상의 의사와 척추관련 치료사들은 등과 목의 통증을 방지하고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템퍼매트리스와 베개의 사용을 권장하고 있다.

LMG 수입매트리스 전문점은 세계적으로 인기제품인 템퍼매트리스 이외에도 씰리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 템퍼패딕, 테라페딕, 베드보스 등 다양한 미국매트리스 브랜드가 전시되어 있다. 

넓은 매장에 스프링, 라텍스, 메모리폼 매트리스 등 소재에 따라 많이 진열되어 있고 직접 누워 보고 체험하면서 자신에게 맞는 매트리스를 고를 수 있다. 

가격대가 높은 템퍼, 씰리매트리스지만 중간 유통단계를 최소화하여 저렴한 금액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11월 이벤트로 진행하였던 20만원 상당의 침구청소기 증정이벤트가 50개 한정으로 인기리에 마감되었으나 문의가 많아 추가로 30개 한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한 후기이벤트, 소개릴레이 이벤트와 함께 1+1 공동구매 행사로 지인과 함께 구매하면 각각 10만원씩 추가할인도 가능하다. 

친환경 쇼파전문점 아이인소파도 전시에 참여하여 아쿠아클린소파, 샤무드쇼파, 패브릭쇼파 등도 함께 전시되어 있으며 이벤트도 동일하게 적용 중이다. 

LMG 수입매트리스 전문점은 분당가구거리, 동탄가구단지를 찾는 이에게 가까운 용인시 기흥구 공세동에 위치하고 있어서 많은 이들이 찾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