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6:00 (일)
개님의상점 애견배변패드 ’개님의패드’ 와디즈 펀딩 오픈 하루 만에 227% 초과 달성
상태바
개님의상점 애견배변패드 ’개님의패드’ 와디즈 펀딩 오픈 하루 만에 227% 초과 달성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8.11.09 13:5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1.jpg

애완견에서 반려견으로, 강아지를 댕댕이라고 부르는 신조어도 생겨날 만큼 반려견을 대하는 모습이 옛날과는 많이 다른 요즘.

가족의 구성원처럼 생각해 좋은 음식을 먹이고, 좋은 환경에서 생활하게 하며, 미용으로 한껏 치장을 시킨 반려견들을 거리 곳곳에서 많이 볼 수 있다.

최근 반려동물용품 브랜드인 개님의상점에서 처음 출시한 강아지 배변 패드 ‘개님의패드’가 와디즈 펀딩 하루 만에 목표금액의 227%를 초과 달성해 화제다.

‘개님의상점’은 반려견들에 대한 사랑으로 가득 찬 리얼 견주들이 모여 창업한 스타트업 기업이며, 첫 출시작인 ‘개님의패드’를 2018년 11월 6일 와디즈 펀딩을 통해 오픈했다.

오픈 하루 만에 목표금액의 227%를 초과 달성할 수 있었던 이유는 실제로 개님의상점 창업 멤버들이 4마리의 강아지 가족을 둔 견주들로, 창업 전부터 이미 많은 견주들과 공감과 소통을 통해 나눈 의견을 바탕으로 강아지 배변 패드의 불편한 점과 개선해야 할 점을 꼼꼼히 기록하고 염두에 두어 제작했다는 노력이 전달된 결과가 아닌가 싶다.

개님의패드는 반려견의 건강을 위해 형광증백제가 포함되지 않은 미국산 천연펄프와 고품질의 부직포 원단을 사용하였고, 강력한 흡수력을 자랑하는 최고품질의 일본산 SAP(고분자흡수제)를 사용했다.

또한 포장지를 예쁘고 아기자기하게 꾸미게 되면 소비자의 시선을 끌 수는 있지만, 원가를 높이는 불필요한 요소이기 때문에 이러한 부분은 과감히 버리고 오히려 심플한 포장지의 디자인을 선택했다. 또한 대용량 포장으로 “품질과 가격을 모두 잡을 수 있었다”는 개님의상점 신회란 대표의 말이다.

펀딩은 12월 9일까지 진행되며, 온라인, 오프라인에서 이벤트도 활발히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특히 오프라인 이벤트는 △9일 보라매공원(16~19시경) △10일 양화대교~원효대교일대(16~19시경) △16일 일산 호수공원(16~19시경) △24일 올림픽공원과 그 주변(13~16시경)에서 진행할 예정이고, SNS를 통해 개님의상점 이벤트 상황을 알리면 추첨을 통해 개님의패드와 애견장난감 등 상품도 전달할 계획이라고 한다.

온라인에서는 SNS공유, 지지서명 등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이벤트 참가자에게 소정의 상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온라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상황과 펀딩내용은 개님의상점 공식 블로그와 와디즈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