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20:05 (일)
글로벌브랜드 에르쯔틴, 현대백화점 면세점 공식 입점
상태바
글로벌브랜드 에르쯔틴, 현대백화점 면세점 공식 입점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8.11.08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8.jpg

닥터 코스메틱 브랜드 ‘에르쯔틴(Arztin)’ 은 지난 11월 1일 오픈한 현대백화점 면세점에 공식 입점 되었다. ‘에르쯔틴’은 2013년 8월에 창립하여 국내외 뿐만 아니라 일본, 중국에서 연간 100만명이상 사용하는 피부과화장품 브랜드이다.

‘에르쯔틴’은 해외 종합 쇼핑몰 ‘아마존 재팬’과 일본 유명 쇼핑몰 ‘라쿠텐’에 입점하며, 피부 재생을 돕는 레이저크림 ‘리제너레이티브 실트 크림’의 판매 1위를 했다. 그리고 글로벌 오픈마켓 ‘큐텐 재팬’ 진출 1년만에 전체 매출 10%를 달성했다. 일본에서 주목받고 있는 ‘에르쯔틴’은 2017년 일본 도쿄내에 법인을 설립하고 2018년 일본 에르쯔틴 공식온라인몰 ‘에르쯔틴 재팬’을 오픈했다.

또한 ‘에르쯔틴’은 중국에서도 활발한 진출을 하고 있다. ‘에르쯔틴’은 일본 진출을 기점으로 2016년 제품 위생허가 완료는 물론 중소기업진흥공단에서 운영하는 [칭다오 홍보전시관]에 수분탄력 마스크팩 ‘아쿠아 코팅 마스크’를 전시했다. 국제종합박람회로 알려진 [2018 중국서부국제박람회] 서울어워드 공동관에 선정, 아시아지역 대표 소싱 전시회인 [홍콩메가쇼]의 서울어워드 홍보관에 선정되며 중국의 파워 크리에이터(왕홍)들의 라이브 커머스에 사업선정이 되어 글로벌 브랜드로써 활발히 진출하고 있다.

209.jpg

한편 이번 현대백화점 온라인 면세점에 공식 입점된 ‘에르쯔틴’은 입점 이벤트로 자사몰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에르쯔틴 자사몰에서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미백 마스크 ‘화이트닝 코팅 마스크’ 또는 수분 탄력 마스크 ‘아쿠아 코팅 마스크’ 중 1매를 증정한다.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재생비비크림 ‘에이카밍 비비수트’를 증정한다.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저자극 여드름 기능성 화장품 ‘클레렌 아크네 폼 클렌저’를 증정한다.

에르쯔틴 관계자는 "에르쯔틴이 현대백화점 온라인 면세점에 입점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글로벌 브랜드로써 경쟁력을 알리는 동시에 국내 중소 뷰티 브랜드의 우수성을 알리는 효과도 있을 것으로 기대하며 점점 활동영역을 확대할 것이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