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10:40 (월)
출시와 동시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긱스타’의 32인치 WQHD 게이밍모니터
상태바
출시와 동시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긱스타’의 32인치 WQHD 게이밍모니터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8.11.05 12: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3.jpg

게이머들은 더 나은 게임환경을 위해 데스크탑외에도 주변기기에도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 이에 주연테크와 ㈜세컨드찬스가 협업하여 런칭한 세컨드찬스자사의 게이밍 기어 브랜드인 긱스타(GEEKSTAR)가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다양한 게이밍기어 상품들 중 최근 출시한 것으로 알려진 'GEEKSTAR Q32GSC-144Hz'가 출시와 동시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달 출시한 모니터는 긱스타의 첫 번째 프리미엄 게이밍 모니터 라인업 제품으로 32형의 WQHD모니터로 최적의 해상도를 자랑하며 초고화질 HDR 기능을 탑재해 뛰어난 색상 표현력과 재현력을 자랑한다.

또한 화면의 중심과 가장자리의 거리차이로 발생하는 인지현상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1800R 커브드 모니터제품으로 설계된 이번 제품은 몰입감을 더함과 동시에 편안한 시야를 제공하며 144Hz의 주사율과 응답속도 1ms로 게이머에게 최상의 게임환경을 제공한다.

더불어 삼성 PVA패널을 탑재하여 뛰어난 품질과 내구성을 보장하는 제품으로 뛰어난 색상표현력과 화질을 자랑하며 어느 각도에서도 완벽하게 이미지를 볼 수 있다. 또한 사용자의 편의성과 실용성을 제공하기위해 시계방향으로 90도를 돌려 사용할 수 있음은 물론 높이, 상하 및 좌우각도를 조절할 수 있다.

이외에도 HDMI 2.0포트를 2개 제공하여 콘솔 및 셋탑박스에도 연결이 가능하며 타사에는 없는 Mini DP포트와 DP to Mini DP 케이블을 제공하여 노트북, 데스크탑 멀티유저들에게도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모니터에 기본스피커를 내장하고 있으며 별도의 스피커연결 없이도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한편 ‘긱스타’ 관계자는 “앞으로도 게이머들에게 더 나은 게임환경을 제공하고자 다양한 게이밍기어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