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6:40 (일)
노비스, “2018 서울 카페쇼”에 참가...주서기, 블렌더 제품 선보여
상태바
노비스, “2018 서울 카페쇼”에 참가...주서기, 블렌더 제품 선보여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8.11.05 15: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png

스위스 프리미엄 생활 가전 브랜드 노비스는 오는 8일(목)부터 11일(일)까지 열리는 2018 서울 카페쇼에 참가한다. 현장에서는 노비스 주서기인 비타주서 S1, 비타주서 S2, 초고속 블렌더인 프로블렌더를 만나볼 수 있으며, 부스 내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벤트로는 노비스 비타주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체험존이 마련되어 직접 주서기를 체험하고, 다양한 과일로 주스도 만들어 먹을 수 있다.

노비스 비타주서는 기존에 없던 새로운 방식의 원리를 적용한 주서기로, 재료를 착즙하는 방식이 아닌 초고속으로 회전하는 강판에 가는 원리를 적용해 재료 본연의 맛과 영양을 그대로 즐길 수 있다. 본체 하나로 4가지 기능(시트러스 프레스, 비타텍, 주이싱, 퓨레)이 가능하여, 시트러스류 과일(자몽이나 오렌지 등)을 착즙할 수 있는 머신 필요 없이 간편하고, 편리하게 제품 사용이 가능하다.

노비스 프로블렌더는 재료 본연의 영양을 최대한 보존해주는 초고속 믹서기로, 믹서기 사용 시 안전 문제에 심혈을 기울인 제품이다. 일반적으로 믹서기에 사용하지 않는 NFC 기술인 무선 안전 시스템을 탑재하여 어느 누구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게 개발됐다. 무선 안전 시스템은 본체, 용기, 뚜껑의 위치를 완벽하게 감지해 정확한 위치에 장착 됐을 때만 제품이 작동되는 시스템으로 어린아이가 옆에 있어도 보다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그리고 최상의 질감으로 블렌딩 해주는 삼각 모양의 용기, 분당 3만 RPM의 초고속 회전력, 레시피별 매뉴얼화가 되어 있어 보다 건강하게 요리하며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노비스 부스에서는 노비스 비타주서 S1 크림, 레드, 블루, 그린, 블랙, 크롬 5가지 색상을, 비타주서 S2는 실버 색상이 전시된다. 노비스 프로블렌더는 크림, 레드, 그린, 블랙 4가지 색상이 전시되며, 전시부스는 코엑스 3층 C홀에 마련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