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6:00 (월)
겨울방학기숙학원 윈터스쿨 헤븐스터디, 독학재수기숙학원 제공
상태바
겨울방학기숙학원 윈터스쿨 헤븐스터디, 독학재수기숙학원 제공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8.11.03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5.jpg

좋은 학생부로 원하는 대학에 합격을 하고자 하는 것이 학생들의 목표이다. 같은 기간, 같은 시간을 노력해도 등급의 기준은 정해져 있고, 점수에 따라 등급이 달라진다. 이에 학생들은 본인들의 근본적인 문제점을 보완하기 위해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게 된다. 때문에 성공적인 학생부관리와 수능성적 향상을 위해 겨울방학기간 동안 어떤 겨울방학기숙학원, 윈터스쿨을 선택해야 할지 궁금해하는 학생들이 많다.

헤븐스터디 독학재수기숙학원에서는 이러한 학생들의 고민을 해소시켜 주기 위해 2019년 겨울방학기숙학원, 윈터스쿨에서 특별한 프로그램을 준비해 학생들의 공부에 대한 근본적인 문제점을 해소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 있다.

대부분의 학원은 천편일률적으로 윈터스쿨를 준비하면서 다음 학기의 선행학습을 중심으로 커리큘럼을 준비하여 남들보다 먼저 과정을 준비하는 것으로 문제점을 해소하려고 한다. 이는 학생들이 수차례 시도해 보았던 상투적인 것으로 정작 학생들에게 필요한 공부방법이나 공부습관의 문제점을 해소시켜 주기에는 비현실적이라 할 수 있다.

헤븐스터디 겨울방학기숙학원에서는 2019년 윈터스쿨을 통해 ‘어떻게 공부해야 하는가?(HOW)’ 보다, ‘왜 공부를 해야 하는가?(WHY)’를 중점적으로 하는 동기유발 프로그램이 있어 이목을 끌고 있다. 즉, 학생이 윈터스쿨 입학과 동시에 여러 가지 진단평가를 거쳐 본인의 상황과 성향을 파악하고, 이를 근거로 직업찾기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즉 본인의 꿈을 실현하기 위해서는 어떤 직업을 선택해야 하고 어떤 대학, 어떤 학과를 가야 하는지, 그러기 위해서는 어느 정도의 성적을 얻어야 하고 그러기 위해서는 어떤 로드맵으로 공부해야 하는지를 찾게 된다. 이를 위해 학습계획의 수립과 실천 확인, 그리고 과목별 학습문제점을 정밀 탐색하는 CS수업 등 다양한 학습 기반 수정 프로그램으로 학생들의 근원적인 문제점을 해결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여 학생 스스로 공부 해 나갈 수 있는 자기주도학습 능력배양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또한 독학재수기숙학원이지만 국어 영어 수학 무료 특강을 개설하여 선택 수강을 할 수 있도록 하고, 취약한 부분은 소그룹 과외수강까지 준비하고 있다. 또한 공부법 특강과 대학진학정보 등이 제공된다.

헤븐스터디 겨울방학기숙학원은 소수정예 학원으로 히든 밸리 지형에 힐링 캠프 환경으로 공부방해요소가 없으며 쎄스코 방역과 삼성 에버랜드 식자재 공급, 30년 경력의 약사와 영양사의 식단과 더불어 남학생 접근 불가 지역인 여학생ZONE 설정으로 이성과의 접촉을 원천적으로 차단하여 학습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헤븐스터디 겨울방학기숙학원 윈터스쿨 특별프로그램은 학생 개개인의 근본적인 학습기반수정프로그램으로 많은 학생들을 대상으로 할 수 없는 관계로 2019년 윈터스쿨에서는 예비고2, 3학년을 대상으로 50명만 선착순 모집을 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