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8:00 (금)
아이폰 전문수리업체 ‘내폰을부탁해’ 정품 액정 교체 및 배터리 교체 40%할인 이벤트 진행
상태바
아이폰 전문수리업체 ‘내폰을부탁해’ 정품 액정 교체 및 배터리 교체 40%할인 이벤트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8.10.30 15: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0.jpg

국내 브랜드의 스마트폰을 수리하고자 할 때 국내스마트폰의 경우 A/S망이 잘 구축되어 있고 수리비용도 저렴하지만, 애플사의 아이폰을 사용할 경우 공식 서비스센터(수리점)이 부족하고 수리비용도 만만치 않다.

애플의 수리비용이 만만치 않은 이유는 애플사의 수리정책은 제품이 액정이나 홈버튼, 배터리 등에 문제가 생긴다면 무조건 리퍼를 받아야하기 때문이다. 이에 최근 이런 문제를 보완하고자 ‘내폰을부탁해 아이폰수리 센터’는 정품 부품(액정)을 사용하여 수리하고 배터리교체 특별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내폰을부탁해’는 배터리 교체를 특가에 진행하고 있으며 정품 액정 교체를 4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정품 부품과 호환부품을 이용하여 직접 눈앞에서 아이폰 수리하는 곳으로 당일 수리가 가능하다. 

또한 서울 및 경기지역 당일 출장 서비스와 365일 연중무휴로 운영되어 주말 및 공휴일도 AS 및 택배수리가 가능하며 메인보드와 정보복구도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도 침수세척 및 중고스마트폰 매입도 진행하고 있다.

한편 ‘내폰을부탁해’의 수리 가능한 기종은 아이폰SE, 아이폰5, 6, 7, 8, X 아이폰 전 기종은 물론 아이패드도 수리가 가능하며 기타브랜드도 수리를 진행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수리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