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9-28 03:55 (화)
수산아이앤티 "인터넷 접속관리 eWalker SWG V9과 암호화 트래픽 복호화 ePrism SSL VA에 역량 집중"
상태바
수산아이앤티 "인터넷 접속관리 eWalker SWG V9과 암호화 트래픽 복호화 ePrism SSL VA에 역량 집중"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8.10.28 22: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O-2.jpg
수산아이앤티(이성권 대표)는 10월 25일 데일리시큐가 주최하는 하반기 최대 개인정보보호&정보보안 컨퍼런스 PASCON 2018에 참가해 자사 주력제품인 eWalker SWG V9과 ePrism SSL VA를 1,000여 명의 보안실무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선보이는 시간을 가졌다.

이 회사는 1998년 유해사이트 차단 솔루션을 시작으로 트래픽 분석 기술을 기반으로 성장한 네트워크 솔루션 기업이다. 대표 제품으로는 공공기관 점유율 1위인 인터넷 접속관리 솔루션 eWalker를 비롯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SSL 복호화 솔루션 ePrism이 있다.

20년 간 축적된 트래픽 분석 기술 노하우를 바탕으로 활발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수산아이앤티는 고객의 니즈보다 한발 앞선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고자 R&D 투자와 다양한 협력을 지속하고 있다.

▲ PASCON 2018이 보안실무자 1,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전시회에 참가한 수산아이앤티 전시회 전경.
▲ PASCON 2018이 보안실무자 1,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전시회에 참가한 수산아이앤티 전시회 전경.
수산아이앤티는 이번 PASCON 2018 전시회에서 주력 제품인 eWalker SWG V9과 ePrism SSL VA를 선보였다.

eWalker SWG V9은 통합 인터넷 접속관리 솔루션으로 유해 및 비업무 사이트 접속을 차단하여 업무 효율성을 증대시켜 준다. SK인포섹과 유해정보 DB 공유를 통해 랜섬웨어, 악성코드 은닉 사이트 등의 접속을 차단, 사전 예방으로 고객의 귀한 자산을 보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SSL 복호화 기능도 추가되어 네트워크 자원의 효율적인 관리를 도와준다.

ePrism SSL VA는 SSL암호화 트래픽 복호화 솔루션으로 SSL 트래픽의 가시성을 확보해 타 보안 장비들이 본래 기능을 잘 수행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특히 ePrism SSL VA는 SSL 트래픽을 포함한 모든 포트의 트래픽을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연동 지원으로 기존 네트워크 및 장비의 구성 변경 없이 운영과 구축이 가능하다.

이성권 수산아이앤티 대표는 "20여 년 간 트래픽 분석 기술 노하우를 바탕으로 1,000여 고객사의 신뢰를 받아온 수산아이앤티는 다양한 파트너사들과의 협력으로 보안솔루션 사업을 확대할 계획이다. 특히 업무 효율성과 보안성을 확보해 주는 인터넷 접속관리 솔루션 eWalker SWG V9과 네트워크 정보유출방지 솔루션 eWalker DLP V9, SSL 가시성을 확보해 주는 암호화 트래픽 복호화 솔루션 ePrism SSL VA에 집중할 계획"이라며 "SK인포섹과의 제휴로 악성 DB를 강화, 고객에게 더 풍성한 정보와 편의를 제공하게 돼 고객 만족도뿐만 아니라 보안 솔루션의 시너지 효과도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