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9:30 (토)
인천미용실 원하는 스타일로 변신 가능한 '제오헤어 구월로데오점'
상태바
인천미용실 원하는 스타일로 변신 가능한 '제오헤어 구월로데오점'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8.10.24 16: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7.jpg


인천에 위치하고 있는 수많은 인천미용실 중 '제오헤어 구월로데오점'은 가을맞이로 헤어변신을 하기 위해 찾아오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 

고객들의 발걸음이 늘어나고 있는 만큼 고객들을 위한 서비스가 다양해 남녀노소 불문하고 찾아오는 고객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디자이너들의 실력과 노하우로 일명 '헤어성형'을 통해 고객들의 헤어스타일을 디자인 해주고 있다. 

구월동미용실 '제오헤어 구월로데오점'에서는 시세이도 밀본 모로칸 고급재료를 사용함으로써 고객들의 모발에 세심한 신경을 쓰고 있다. 또한 모근강화 뿐만 아니라 혈액촉진에 효과적인 두피토닉 서비스와 현대인들의 업무와 피로에 지친 고객들을 위해서 목근육과 어깨근육을 풀어주는 핫타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음료와 간식 서비스를 제공하며 매장 안에 흡연실 외 오락기의 편의시설이 준비되어 있다. 시술의 만족도뿐만 아니라 시술 시간 동안 즐겁고 편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현재 '제오헤어 구월로데오점'에서는 첫 방문시 제휴카드로 결제하면 20% 할인 혜택을 주고 있으며 제휴카드가 없어도 고객차트를 작성하면 20%가 할인된다. 머리 시술 후 10일 이내 방문시 A/S 100% 보장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다양한 이벤트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제오헤어 구월로데오점'의 영업시간은 평일 11:30 ~ 22:00, 주말 11:00 ~ 21:00 운영을 하고 있으며 예약 및 자세한 사항은 문의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