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14 19:31 (월)
지란지교시큐리티 콘텐츠 악성코드 무해화 솔루션 ‘새니톡스’ GS인증 1등급 획득
상태바
지란지교시큐리티 콘텐츠 악성코드 무해화 솔루션 ‘새니톡스’ GS인증 1등급 획득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8.10.23 15:4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사업군에서 레퍼런스 확보... GS인증으로 공공 분야의 신규 고객 확보 주력

1023-6.jpg
지란지교시큐리티(대표 윤두식)는 콘텐츠 악성코드 무해화 솔루션 새니톡스(SaniTox)가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의 소프트웨어 품질인증(GS) 1등급을 획득했다고 23일 밝혔다. 

새니톡스는 문서 기반의 표적형 악성코드에 대해 자체 개발한 CDR 기술로 파일 구조를 분석하여 악성코드로 활용 가능한 액티브 콘텐츠 영역만 탐지, 제거(비활성화)해 문서의 원본성을 보장하는 콘텐츠 악성코드 무해화 솔루션이다.

또 새니톡스는 일체형 장비에서 웹 API, 파일서버(SMB, FTP) 등 다양한 연동 인터페이스를 동시 지원하며 무해화 결과에 대한 상세 리포트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외부에서 내부로 유입되는 문서의 안전성을 위한 무해화 및 Unknown 위협 대응을 위한 샌드박스 보완재로서 도입이 검토되고 있으며 현재 새니톡스는 SDK, 어플라이언스 2가지 라인업을 중심으로 기업, 공공, 금융 등 사업군별 대표 레퍼런스를 확보한 상태다.

이상준 지란지교시큐리티 신기술융합사업부 이사는 “이번 GS인증 1등급 획득을 통해 새니톡스의 CDR 기술력과 안정성을 입증받았다”라며 “GS인증 획득과 함께 조달청 등록을 준비하고 있으며 조달청을 통해 공공 제품 구매 절차를 간소화하고 공공 분야에서의 신규 고객 확보를 위한 공격적인 영업마케팅을 수행할 것이다”이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