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4-17 13:20 (토)
노르마, 현대자동차 스타트업 패스티벌 ‘제로원데이’ 참가
상태바
노르마, 현대자동차 스타트업 패스티벌 ‘제로원데이’ 참가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8.10.15 18: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 Care 등 주요 제품 전시 및 체험 기회 제공

1015-10.jpg
노르마(대표 정현철)가 회사와 신제품을 알리고 스타트업들과 교류하기 위해 현대자동차의 스타트업 패스티벌 ‘제로원데이(ZER01NE Day)’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제로원데이’ 행사는 오픈이노베이션을 지향하는 국내 기업 CVC(기업벤처캐피탈)와 스타트업의 공동 생태계 구축을 위해 마련됐다. 스타트업과 크리에이터가 중심이 돼 주요 활동을 소개하는 한편 전시 및 체험, 이벤트, 퍼포먼스, 네트워킹 등의 프로그램도 예정돼 있다.

노르마는 제로원데이에 KT의 파트너 기업으로 참가해 피칭, 제품 전시 및 체험 제공, 리쿠르팅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스타트업 스퀘어에 별도로 마련된 노르마 부스에서는 최신 제품 ‘CCTV 케어’ 등 다양한 IoT 보안 솔루션을 전시하고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R&D팀에서는 개발자 채용을 위한 미팅을 현장에서 진행할 계획이다.

노르마 정현철 대표는 “이번 스타트업 페스티벌에는 검색, 데이터 분석, AI 등의 분야에서 유망한 스타트업이 참가하고 대기업이 CVC로서 참가할 예정이라 IR과 홍보, 네트워킹에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관람객에게는 노르마의 독창적이고 독보적인 와이파이 보안 솔루션을 알기 쉽고 흥미롭게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