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4:10 (일)
청주가구할인매장 ‘청원가구마을’ 최대 60%할인 혜택 및 청주가구, 대전가구 입주자 등에 특별혜택 소식
상태바
청주가구할인매장 ‘청원가구마을’ 최대 60%할인 혜택 및 청주가구, 대전가구 입주자 등에 특별혜택 소식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9.14 15: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3.jpg

청주가구할인매장 청원가구마을은 청주가구, 대전가구 내에서도 손꼽히는 규모의 가구단지로 인근지역에서 입주, 신혼가구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맞춤구성과 특별행사를 준비했다.

청주가구 청원가구마을은 약 30여개의 브랜드들이 입점되어 있는 대규모 가구단지로 원목가구, 모던가구, 엔틱가구, 북유럽가구, 수입매트리스, 사무용가구, 주니어가구, 커튼, 블라인드 홈데코 제품등 다양한 컨셉의 디자인가구들을 선보이고 있다.

청원가구마을에서는 최대 60%의 할인혜택뿐만 아니라 인근 입주자들에게는 특별 혜택으로 가구를 판매하고 있다. 시중 가구 브랜드에 비해 저렴한 가격으로 고품질의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어 젊은 신혼부부와 세종시가구, 대전가구, 청주가구할인매장을 찾는 지역고객들 사이에 입소문을 타고 있다. 소재와 디자인, 용도, 견적 등에 따라 선택폭이 넓어 고객들의 만족감이 높다.

194.jpg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퀄리티의 가구를 구매할 수 있는 가을맞이 행사의 자세한 내용은 청원가구마을 내방 또는 공식 홈페이지, 블로그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