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2:35 (일)
고객맞춤형 꽃다발로 행복을 선물하는 춘천꽃집, 일리아스 꽃집
상태바
고객맞춤형 꽃다발로 행복을 선물하는 춘천꽃집, 일리아스 꽃집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9.14 14: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0.jpg

꽃다발은 중요 기념일, 행사에 빠지지 않는 선물이다. 꽃다발 선물은 물론 화환, 꽃바구니 최근엔 용돈박스 등 고객 맞춤형 꽃다발 제작, 꽃배달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이 늘어나고 있다.

꽃다발이나 화환은 플로리스트 손길에 따라 다르게 표현되는 작품이나 다름 없는데, 생생한 담긴 향기가 담긴 유일한 선물인 꽃다발은 받는 사람의 성별, 나이, 취향에 따라 세상에 하나뿐인 선물이라도 해도 과언이 아니다.

춘천꽃집 일리아스 플라워는 전문 플로리스트의 손길에서 태어나는 세상에 하나뿐인 커스텀 꽃다발 선물로 많은 이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일리아스 꽃집 권오남 대표는 원예과 졸업 후 다년간 플로리스트로 활동해 전문적인 꽃다발 제작은 물론이고 꽃에 대한 지식이 풍부해 고객 맞춤형 꽃다발 제작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원예기능사인 일리아스 꽃집 권오남 대표는 고객 맞춤형 꽃다발 제작뿐만 아니라 원예 관리가 가능하여 언제나 신선한 식물과 꽃을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전했다.

일리아스 꽃집 권대표는 “꽃 한 송이, 한 송이 마다 고객에게 행복을 선물하는 마음으로 고객 맞춤형 꽃다발을 제작하고 있다”며 일리아스를 믿고 찾아주시는 고객에게 보답하는 마음으로 정성을 다해 독창적인 선물로 보답하겠다는 말을 덧붙였다.

강원도 춘천시 퇴계동에 위치한 일리아스 꽃집은 용돈박스, 인간화환, 미니화환, 미니화분과 같은 다양한 상품을 개발 출시하고 있으며 화환, 개업화분, 꽃다발, 공기정화식물, 동•서양란을 만나볼 수 있고 3시간 이내 배달, 배달완료 사진확인 서비스 등 믿을 수 있는 꽃배달 서비스로 고객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