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8:00 (일)
결혼준비 스드메업체, "스드메가격, 거품 빼고 특가 77가격/99가격” 실시
상태바
결혼준비 스드메업체, "스드메가격, 거품 빼고 특가 77가격/99가격” 실시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9.14 14:5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9.jpg

라파엘웨딩이 재능기부 "파격" 스드메 77특가 알뜰 웨딩토탈 서비스 이벤트 실시한다.

취업대란 전세대란 속에 결혼식을 준비하는 예비부부의 마음은 결혼비용에 복잡하기만 하다. 이에 웨딩제작 40년 노하우의 압구정동 라파엘웨딩이 재능기부 스드메특가 이벤트로 예비 부부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있다.

알뜰 결혼준비를 꿈꾸며 스몰웨딩을 계획하는 예비부부들을 위해 압구정동 웨딩드레스 직영 라파엘웨딩 제작실에서는 중간 업체가 주고 받는 중간 거품 리베이트 모두 빼고 ‘스드메 77특가’, ‘고급99특가’라는 2가지 정찰제 이벤트 패키지’를 출시해 결혼을 계획하는 이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기존의 다른 패키지들과는 다르게 웨딩드레스 만드는 곳에서 진행하여 수수료같은 돈이 따로 나가지 않는다. 스드메내용을 고급으로 구성해서 불필요했던 요소들을 제거하고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으로 꼽힌다. 

한편 이벤트를 계획한 라파엘웨딩 측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사람들의 경제적 부담감을 줄여주고 싶었다”며 “직거래 웨딩샵을 통해 알찬 가격으로 스드메비용도 소중한 추억을 간직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스드메77정찰제 패키지 구성은 라파엘웨딩 수석 김라파엘 디자이너가 제작한 100% 핸드메이드, 웨딩드레스 1벌, 헤어&메이크업(경력 8년 이상 원장급 보장), 턱시도, 스튜디오 실내촬영, 웨딩부케(신부, 가족 부토니아), 본식 원판&스냅, 웨딩베일, 장갑, 촬영소품 등이 포함돼 있으며 도우미비용 등은 다른 곳과 비슷하게 별도이다. 

이번 이벤트를 계획한 웨딩드레스 제작실 라파엘웨딩 김라파엘 원장은 ‘KBS 무한지대큐 339회’와 ‘SBS 모닝와이드’ 등 각종 공중파 방송에서 웨딩드레스 및 예복 제작의 달인으로 소개되며 실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스드메재능기부 77패키지 99패키지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직구웨딩" 카페에 가입하면 안내받을 수 있고, 한복 예물 청첩장 신혼여행 무료예식장도 권유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