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8:15 (월)
문정동 복구펌 전문 미용실 헤어인카페, ‘상한 머리 자르지 마세요’
상태바
문정동 복구펌 전문 미용실 헤어인카페, ‘상한 머리 자르지 마세요’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9.12 11: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6.jpg

요즘 스스로의 개성 표현이 가장 중요해지는 시대에 염색과 펌은 필수적이다. 모발의 컬러와 디자인의 트렌드가 빠르게 바뀌면서 5년 전에 비해 시술 빈도가 잦아지고 있는 현대인들이 가장 고민하는 문제 한 가지는 바로 ‘손상’이다.

일반적으로 거칠어지고 관리가 어려워지는 손상은 일상화를 넘어 범위가 날로 넓어진 나머지 간혹 머리카락이 손상을 버티지 못하고 끊어지거나 늘어나버리는 일도 종종 생긴다. 흔히 ‘녹은 머리’나 ‘탄 머리’로 표현되는 손상 머리는 보통 자르기 마련이지만, 손 쓸 수 없을 것 같은 극손상모 마저도 복구해 주고 아름답게 가꿔주는 미용실이 있어 화제다.

‘헤어인카페’는 8년째 손상 모발에 대해 고민하며 기술개발을 통해 전문적으로 시술을 진행하는 ‘탄머리복구 전문 미용실이다. 특히 헤어인카페 문정점은 특히 국내에서 손꼽히는 복구전문가 정세염 대표원장을 필두로 한, 각 분야에서 인정 받은 실력 있는 디자이너들로 구성되어 ‘탄머리복구’와 ‘회복’을 전문으로 진행하는 컨셉살롱으로 더욱 기대가 모이고 있다.

기존에 탈색머리와 녹은 모발은 시술하지 못하는 복구펌과는 달리 업계에서도 인정받은 천연 복구펌제 ‘커틸다시스템’으로 한차원 더 업그레이드 된 복구펌은 물론, 복구의 범위를 넓혀 탈색이나 ‘블랙빼기’ 시술에도 적용하여 손상 없이 시술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탈모로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증모술(탈모가 진행 된 모발에 인위적으로 숱을 풍성하게 해 주는 시술)까지 갖춘 멀티미용실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헤어인카페 문정점은 “더 전문적으로 누구나 할 수 있는 펌, 염색이 아닌 고객 모발 맞춤으로 퀄리티 높은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며, “기존 자리 잡혀있는 문정동미용실과 송파미용실에 비해 어떤 새로운 미용시스템을 선보일지 지켜봐 달라”는 뜻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