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9:45 (월)
종로속기학원, '온라인학습실 오픈기념 이벤트' 실시
상태바
종로속기학원, '온라인학습실 오픈기념 이벤트' 실시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9.12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52.jpg

속기사를 양성하는 전문 교육기관인 종로속기학원이 온라인학습실 오픈기념 ‘수강후기, 수강신청’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내용으로는 ALL PASS 구매 시 최대 30일 수강연장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수강후기 이벤트로 수강후기를 성실히 작성해 준 수강생들에게 추첨을 통하여 수강연장,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상품으로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9월 한 달 간 진행 된다.

종로속기학원 김광희 원장은 “온라인학습실을 통해 속기사를 희망하는 학생들에게 속기교육의 기회를 넓힐 것”이라고 말했다. 뿐만 아니라 “이번 기회를 통해 많은 수험생들이 시간적, 경제적 부담을 줄이고 다가올 시험에서 좋은 결과가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종로속기학원 온라인학습실은 분당 100음절 이상의 속도를 입력할 수 있는 수준이면 누구든 수강신청이 가능하며, 방대한 양의 음성자료와 보고치기 자료를 제공하고 있다. 온라인학습실에서 제공하는 모든 음성자료와 보고치기는 실시간 채점이 가능하다.

또한 병설 종로속기사무소를 운영함으로써 속기사가 되기 위한 교육적인 측면과 더불어 실무적인 능력까지 갖추도록 교육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단순히 시험 합격만을 목표로 하지 않고 속기사 자격증 취득 후 현장에 즉시 투입될 수 있는 실력 배양에 초점을 맞춘 교육을 실시한다는 것이 학원의 설명이다.

온라인학습실 수강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종로속기학원 홈페이지나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