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9:05 (일)
동창회, 원우회 회원관리도 이젠 모바일로, 모바일수첩서비스 '모바일노트' 업데이트
상태바
동창회, 원우회 회원관리도 이젠 모바일로, 모바일수첩서비스 '모바일노트' 업데이트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9.11 17: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5.png

디자인마케팅그룹 한울소프트는 그 동안 종이 주소록 형태로 매년 제작하고 업데이트가 불가능했던 회원, 동문회, 동창회, 교우, 원우회 수첩을 모바일 회원수첩으로 합리적인 비용으로 제작할 수 있는 ‘모바일노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모바일노트’ 서비스는 기존에 종이로 제작된 수첩을 PC뿐 아니라 태블릿, 스마트폰 등과 같은 모든 스마트 디바이스에서 볼 수 있도록 제작한 모바일 솔루션 서비스이다.

한울소프트 전경범 대표는 “한울소프트의 모바일노트 솔루션은 업계 최초로 출시한 모바일노트로 사용자의 필요에 맞춰 꾸준히 업데이트되어 왔다. 안드로이드는 물론 iOS까지 지원해 누구나 불편함 없이 사용 가능하다. 기존 종이회원수첩의 불편함, 그리고 매년 부담되는 종이수첩 제작비용을 절감할 수 있어 기존 사용자들을 중심으로 입소문을 통해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 향후 진정한 모바일수첩이 될 수 있도록 더욱 진화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설명했다.

모바일노트 프로그램은 지금까지 동호회, 원우, 동문, 회원, 교우수첩 사용단체를 대상으로 제작됐던 기존 종이수첩 제작 1회 비용으로 기수나 인원에 상관없이 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또 아이폰과 안드로이드에서 앱으로 쉽게 다운로드 후 사용 가능하고 업데이트가 쉽다는 점이 큰 장점이다.

또 회원공지기능, 회원검색기능, 전화 걸기 및 이메일 발송, 게시판 커뮤니케이션 등 다양한 기능들이 추가로 제공된다. 또한 회원은 본인의 회원정보 수정이 가능하고 관리자는 관리자 페이지를 통해 손쉬운 회원관리가 가능하다.

한편, 모바일노트 제작문의 및 사용자, 관리자 모드 체험은 모바일노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