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23:35 (일)
디플레이스 프리미엄 독서실 & 스터디카페 9월 이벤트 진행
상태바
디플레이스 프리미엄 독서실 & 스터디카페 9월 이벤트 진행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9.11 11: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8.jpg

디플레이스 프리미엄 독서실 & 스터디카페 측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디플레이스 관계자는 “9월은 수험생들의 모의고사 시험기간이 겹쳐있어 학생들은 추석연휴를 즐기기 어렵고 오히려 연휴기간에 시험공부를 해야하는 경우가 많아 학생들이 시험기간에도 학업에 방해되지 않도록 디플레이스 자체적으로 연휴기간 휴무를 최소화하였고 또한 학생들이 추석기간에 열심히 공부하는 모습을 SNS에 남겨두면 차후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는 영화티켓을 추첨을 통해 제공할 계획이며 학생들이 작은 이벤트로나마 힘을 얻어 즐겁게 공부할 수 있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이번 9월 추석이벤트는 추석 연휴기간인 9월22일부터 9월26일 사이에 전국 디플레이스를 이용하는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9월말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디플레이스 프리미엄 독서실 & 스터디카페는 16년간 초중고 및 성인 온라인 교육 사업을 진행해온 디에이멘 그룹에서 만든 프리미엄독서실과 스터디카페 브랜드로 특히 직영 인테리어 팀을 통해 창업자와 주변 시장 컨디션에 맞는 설계와 인테리어를 통해 브랜드 콘셉트를 변질시키지 않으면서 각 지점의 특색을 잘 살렸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교육 회사의 노하우를 집약시켜 브랜드 관리를 돕고 있다. 또한 안정적인 창업 아이템을 희망하는 시장 상황과 맞물려 프리미엄 독서실 창업과 스터디카페 창업이 주목받고 있어 연 매출 130억 임직원 220명 규모의 디에이멘 그룹을 본사로 두고 있는 디플레이스의 안정성을 통해 론칭 1년여 만에 20여 개 지점을 오픈하는 등 안정적으로 성장하고 있어 주목받고 있다. 디플레이스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