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1:40 (월)
심리상담센터 헬로스마일 동탄점, 개인별 맞춤 심리 상담서비스 제공
상태바
심리상담센터 헬로스마일 동탄점, 개인별 맞춤 심리 상담서비스 제공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9.11 10: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5.jpg

2012년 9월 강남지점을 시작으로 현재 전국 22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는 심리상담센터 ‘헬로 스마일’은 역사는 짧지만 빠른 성장을 이루어왔다.

특히 심리상담이 필요한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한 영재발굴단, 궁금한 이야기Y, KBS 제보자들, 생생정보통, 생방송 투데이, 슈퍼맨이 돌아왔다 등 각종 TV프로그램에 헬로스마일이 출연하면서 심리상담에 대한 관심은 더욱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전국 20개 직영점 중에서도 9월 1일 오픈한 헬로스마일 동탄점은 심리적인 문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십수 년간 노하우를 담은 전문 심리상담, 심리치료, 심리검사 등을 진행하여 고민을 해결하는 데 도움을 주고 있다.

일상생활에서 경험하는 여러 가지 심리문제부터 자녀의 발달 및 양육 문제, 학습코칭, 가족 문제 등 아이부터 성인까지 개인별 심리적, 발달적 특성을 파악하여 치료를 진행한다.

국가공인 임상심리사, 상담심리 석,박사 수료 이상의 경력과 상담분야별 경험이 풍부한 전문가들이 협진을 통한 최적의 심리 솔루션을 제공하며, 한 명의 내담자를 위해 심리상담, 심리검사, 심리치료 등 각 분야 전문가들이 별도로 심리 서비스를 진행한다.

또한 헬로스마일은 약물을 전혀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부작용 걱정이 없으며, 의료기록 또한 남지 않아 100% 비밀이 보장된다.

36.jpg

동탄심리상담센터 원장은 “마음의 병을 가지고 있는 이들은 대부분 혼자서 끙끙 앓아 상태가 더욱 심해지는 경우가 많다. 본원에서는 따뜻하고 진실된 심리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니 부담 없이 방문하셔서 마음의 짐을 조금이라도 덜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심리상담센터 헬로스마일 동탄점은 오픈 기념 BIG 이벤트로 초기상담 30% 할인, 심리검사 10%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 기간은 9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며, 자세한 사항은 헬로스마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