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0:20 (일)
건대미용실 다온헤어의 가을 헤어스타일 제안
상태바
건대미용실 다온헤어의 가을 헤어스타일 제안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9.11 10:4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2.jpg
▲ 사진 – 다온헤어 건대점 제공

시원한 가을바람이 느껴지는 가운데 뜨거운 여름이 완전히 지나갔음을 느낄 수 있다. 예년보다 더웠던 여름에 많은 이들이 외출을 나가지 않고 호캉스, 홈캉스 등 실내에서 휴가를 즐기는 문화가 나타나 스타일에 대한 관심도가 많이 떨어졌다.

여름 바다를 만끽하지 못했던 젊은층들은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가을이 다가오자 스타일에 대한 니즈가 점점 늘어나고 있다. 이에 따라 스타일 전문가들은 트렌드에 대한 관심도를 높이고 있으며 많은 디자이너들이 앞으로 유행항 스타일을 확인 중에 있다.

건대24시간미용실 다온헤어 관계자는 “많은 젊은 층들이 폭염으로 인한 외출을 삼가고 스타일에 대한 관심도가 떨어졌었는데 가을을 알리는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자 고객들의 문의가 늘어나고 있다. 특히 여름을 맞아 밝은 염색을 했던 고객들의 톤다운염색 대한 관심도가 높다. 또한 건대24시미용실 다온헤어는 여름에 염색으로 인한 손상된 머릿결을 가진 고객들을 위한 복구펌, 복구매직 등을 전문적으로 시술하고 있다”고 전했다.

건대염색 다온헤어는 많은 경험를 바탕으로 노하우를 축적하여 고객에게 시술하고 있으며 그 만족도 또한 높아지고 있다.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오전 10시부터 새벽 2시까지 운영 중에 있으며 건대입구역 1번출구 바로 앞에 위치하여 접근성이 용이하다.

또한 이번 강남심야미용실 다온헤어 강남점에서도 많은 이벤트를 실시 중이어서 강남쪽 생활권인 고객들이 선호하고 있으며 영업시간은 12시까지 운영 중에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다온헤어 블로그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