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9:25 (일)
은평구 실용댄스학원 뮤즈 댄스 스튜디오. 입시부터 취미 동아리까지 9월 이벤트 실시
상태바
은평구 실용댄스학원 뮤즈 댄스 스튜디오. 입시부터 취미 동아리까지 9월 이벤트 실시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9.11 10: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jpg

은평구 연신내에 위치한 실용댄스학원 뮤즈댄스스튜디오에서 9월 이벤트를 실시 한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추석연휴기간 전 3개월 수강 등록시 15일 기간 추가, 6개월 수강 등록시 30일 기간이 추가 된다. 또한 상담 예약시 1회 무료 수강권도 제공 하고 있다.

뮤즈 댄스 스튜디오는 실용 입시, 순수무용, 오디션, 안무가 등 댄서의 진로를 위한 전문 댄스 스튜디오로 실용무용 전공생 및 지망생, 기획사 오디션, 방송, 안무가 등을 위한해 최고의 강사진과 실용무용과 입시 교육 커리큘럼을 체계적으로 실천하고 있다.

뮤즈댄스학원의 강사진은 전공 석사과정을 졸업, 전국 대학 실용무용과 및 실용댄스과에 출강하며 각종 국내, 국외 대회 수상 경력 등 여러 가수들의 공연 및 백업댄서 등으로 활동하는 강사들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지상 3층에 넓은 스튜디오는 최고의 음향과 조명시설을 갖춰 더 신나게 댄스를 배울 수 있다.

특히 입시 수업반의 경우 김정현(Mari) 원장의 수업 노하우와 지난 10년간의 예고 예대의 무용과 100% 합격률을 바탕으로 실용댄스 입시 분야 최고의 강사진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 외에도 K팝의 인기가 세계적으로 확산되며 동영상 사이트에는 유명한 아이돌 그룹의 춤을 따라 하는 커버댄스 영상이 높은 추천수와 조회수를 기록하며 인기를 끌고 있는 만큼 방송댄스, 키즈댄스, 걸스힙합, 얼반, 힙합, 왁킹, 걸리쉬, 재즈댄스 현대무용, 몸치탈출, 8090댄스완곡반 등 다양한 수업 커리큘럼을 제공 하고 있다.

뮤즈댄스학원 박성룡 원장은 “댄서들의 실제 경험이 바탕이 된 노하우로 지도하며 집중적인 커리큘럼을 통해 이론, 실기, 인성 등 다방면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트레이닝 하고 있다”며 “춤은 누구에게 배우느냐가 가장 중요한 만큼 꿈과 진로를 향한 첫걸음을 뮤즈 댄스 스튜디오가 이끌어 주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