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5:50 (토)
세이지폴,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는 품질보증제도 시행
상태바
세이지폴,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는 품질보증제도 시행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9.10 16: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1.jpg

고객들이 유아 가구를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유아 가구 브랜드 세이지폴은 품질보증제도를 지속 시행하고 있다. 이는 가구 제품의 품질과 안전성 등을 더욱 꼼꼼히 비교하고 구매하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귀 기울이고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

세이지폴은 유아식탁의자를 포함한 멀티 바운서, 유아책상, 테이블 등 전 제품을 대상으로 구입 후 1년 내 발생하는 제품의 모든 품질 관리와 더불어 무상 수리를 진행한다. 천연 원목의 특성에 따라 교체가 필요한 경우에는 무상 교체 서비스를 제공하며, 제품 사용 중 발생되는 AS와 함께 제품의 품질관리를 모두 진행한다.

세이지폴의 유아식탁의자는 최대 100 kg 하중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으로, 국내에서 판매되는 유아식탁의자 중 가장 튼튼하고 안전한 제품임을 인정받은 바 있다. 유럽산 너도밤나무를 사용해 견고하고 튼튼한 구조는 물론, 유해 물질이 전혀 포함되지 않은 무독성 페인트를 사용해 인체에 무해하며 안전성이 뛰어나다.

세이지폴 관계자는 “안전한 구조와 소재에 철저한 품질관리까지 더해 소비자들에게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제품으로 보답하고자 하는 세이지폴의 브랜드 정책이며, 항상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여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세이지폴은 최근 북스탠드 유아책상, 유아식탁의자와 함께 사용하는 논슬립매트 등을 새롭게 출시하며 더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완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