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6:15 (토)
점보포토, 추석 선물 이벤트 포토북 등 최대 80% 할인
상태바
점보포토, 추석 선물 이벤트 포토북 등 최대 80% 할인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9.10 16:3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8.jpg

추석에 부모님이나 가족들을 만날 때 언제나 추석 선물세트를 준비한다. 하지만 부모님에게는 아이들의 사진을 담은 포토북 한 권이 정성이 담긴 선물이 될 수 있다.

휴대폰이나 PC에 있는 사진들을 잘 볼 수 없는 부모님 세대에는 가족이나 손주들의 사진이 그대로 담긴 포토북이 효도선물이 될 수밖에 없다.

점보포토(대표 강병권)는 추석을 맞이하여 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포토북을 최대 80%까지 할인하는 행사로 포토북뿐만 아니라 포토액자, 팬시인화 등 다양한 상품도 이번 할인행사에 포함된다.

점보포토 홍보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서 다양한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고 전하며 “추석 선물로 과일이나 음료, 생필품이 아닌 가족을 오랫동안 두고두고 볼 수 있는 선물을 한다면 친척들에게 뜻깊은 선물이 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점보포토에서는 다른 다양한 이벤트 상품을 판매 중인데 그중 똑같은 책을 여러권 주문 시 할인받을 수 있는 1+1 포토북이나 2+1포토북으로 상품을 주문하면 2가족 혹은 3가족이 나누어 가질 수 있으며 이벤트 상품인 만큼 저렴하게 이용하게 가능하다.

특히, 점보포토에서 신규회원 가입 시 주는 혜택이 크다. 신규가입만 하더라도 무료배송쿠폰, 사진인화 할인쿠폰, 폴라로이드인화 10장 무료쿠폰, 포토북 할인쿠폰까지 즉시 지급된다.

이번 추석에는 우리 가족의 모습이 담겨있는 다양한 포토상품을 선물하면 무엇보다 값진 기억에 남는 선물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