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3:00 (일)
부산가발 ‘발몽헤어’, 김호증모술로 탈모 남성은 물론 여성들의 자신감에 도움 주고 있어
상태바
부산가발 ‘발몽헤어’, 김호증모술로 탈모 남성은 물론 여성들의 자신감에 도움 주고 있어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9.10 15: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6.jpg

세월이 지날수록 탄력을 잃고 숱이 없어지는 머리카락에 탈모 걱정을 하는 2030세대 또는 중장년층 남성들이 적지 않은 실정이다.

그리하여 부산증모술 발몽헤어에서는 두피케어를 바탕으로 자연스러운 모발을 연출할 수 있는 헤어 증모술 및 탈모 커버 스타일링과 부분 가발, 탑 가발 등을 통해 탈모 남성은 물론 여성들의 자신감까지 높여주고 있다.

또한, 고객 개개인 탈모 부위별 맞춤으로 가르마는 풍성하고 볼륨을 보다 살려, 모발을 밀지 않고 가발 고정과 증모를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아울러, 김호의 내피 없는 성형 가발은 디자인 특허인 망클립을 사용하여 일반 클립과 달리 아프지 않고 360도 회전성을 가지고 있어 방향 없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으며 가발의 답답함을 보다 낮추어 시원하고 가볍게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부산가발 발몽헤어 권현경 원장은 고객들의 다양한 탈모 부위를 해결하기 위해 각고의 노력을 고안하다 김호증모교육을 접하면서, 증모술에 대한 연구를 통해 현재 한가닥 증모술부터 만가닥, 숱 보감, 헤어 증모술, 가발 내피 디자인 등 탈모관련 전문숍 운영 및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더불어, 탈모관련 증모 가발 전문가로서 신지식인상, 글로벌김호증모협회 가발증모술 대회 탑 부분 대상 수여 및 베스트김호인상, 대한민국미용예술인상, 김호증모공로상 등 수상의 영예를 안은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