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7:40 (일)
천연라텍스 매트리스 로디아스, 라텍스&라텍스베개 추석선물로 인기
상태바
천연라텍스 매트리스 로디아스, 라텍스&라텍스베개 추석선물로 인기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9.10 13: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1.jpg

대명절 중 하나인 추석은 한 해 동안 고생한 가족을 비롯해 주변지인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뜻 깊은 날이기도 하다. 편안한 잠을 잘 수 있게 도와주는 라텍스베개와 라텍스매트리스는 가족 추석선물 중 가치있는 선물로 각광받고 있다. 천연라텍스 로디아스는 세계적인 품질의 라텍스매트리스와 라텍스베개는 단연 그중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라돈침대 사건으로 인해 라돈 및 유해성분 안전성을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천연라텍스매트리스 세계품질 1위 브랜드인 로디아스는 소비자들이 안심할 수 있도록 라돈 측정값 및 유해성분 성적서를 홈페이지에 공지하였다.

국내 최초 라돈측정기 렌탈업체인 라돈가스코리아는 로디아스의 자회사로 5년전부터 라돈가스의 위험성을 국내에 알려왔다. 라돈가스 전문가로서 그 위험성을 잘 알고 있기에 모든 라텍스제품에 라돈측정을 매년 실시하여 100% 안전 하다는 것을 보증한다.

천연라텍스 로디아스는 추석맞이 천연라텍스매트리스&라텍스베개의 올바른 선택방법을 알려주었다.

첫째, LGA지수를 확인해야한다. LGA는 세계적으로 가장 권위 있는 뉘른베르크에 위치한 천연라텍스 전문 품질 테스트 기관이다. LGA의 규격에 의해 엄격한 테스트를 진행하여 공정성이 높다. 공정하기 때문에 천연라텍스 전문가들은 LGA 테스트 지수를 품질 평가 기준으로 삼고 있다.

둘째, 100%천연라텍스 함유량을 확인해야 한다. 천연라텍스 수입품의 대부분이 동남아 열대 지방에서 생산된다. 그러나 천연라텍스는 열을 싫어하는 성질 때문에, 어쩔 수 없이 합성라텍스를 혼합하여 사용하며, 화학첨가제인 칼슘카보네이트, 이형제, 탄력강화제 등 발암성 화학 첨가제를 넣는 경우가 많다 최근에 라돈이 검출된 라텍스매트리스는 전부 해외생산제품인 점을 인지해야 한다.

셋째, 천연라텍스매트리스 생산 기술과 노하우를 확인해야한다. 천연라텍스 생산 기술에 대해 얼마나 많은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지, 얼마나 전문성이 높은지가 또 하나의 선택 기준이 된다. 같은 원료라도 천연라텍스매트리스 및 천연라텍스베개를 어떻게 제작하냐에 따라 품질이 완전히 달라진다. 제대로 된 라텍스 매트리스 매트 토퍼의 경우 반드시 라텍스 중앙에 미드블럭 존이 있어야 내구성이 우수하고, 하중을 고르게 받쳐 줄 수 있다.

로디아스는 국내에 천연라텍스 연구소를 설립하였으며, 특허 출원한 마이크로셀 통몰드 제조공법으로 100%천연라텍스매트리스 및 100%천연라텍스베개 아기 신생아 유아 매트 토퍼 및 커버뿐만 아니라 족저근막염 기능성 깔창, 방석, 죽부인, 경추 거북목 목디스크 기능성 베개 등을 다양한 기능성 제품을 개발 생산하고 있다.

천연라텍스(96.7%)로 자체 항균성에 피톤치드 증착공법 추가하여 항균성이 더욱 우수한 100%천연라텍스 강아지 고양이 방석 침대 애견 쿠션 등을 출시하였다.

로디아스는 천연라텍스 전문기업답게 국내에서 가장 많은 종류의 천연라텍스 제품을 개발 생산 판매하고 있다. 100%라텍스매트리스 및 천연라텍스베개, 매트, 토퍼는 물론이고 족저근막염 기능성 깔창, 방석, 죽부인, 경추 거북목 목디스크 기능성 베개, 강아지 고양이 방석 침대 애견 쿠션까지 다양하기 때문에 가장 많은 사람들로부터 제품을 검증 받고 있다.

추석선물로 가장 인기있는 로디아스 무중력 라텍스 마약베개의 로디아스 라텍스 기능성 U베개 S베개 시리즈는 경추를 가장 편안하게 받쳐 준다. 특히 U베개는 일반적인 경추베개와 달리 전면이 통 라텍스이고, 속을 비운 VACANCY 공법을 적용하여 머리에 중력이 작용하지 않아 마치 머리가 공중에 떠있는 듯한 무중력 느낌을 받는다. 일반 시중에 나온 기능성 베개의 1/4가격으로 더욱 놀라움을 사고 있다.

천연라텍스 전문기업 로디아스는 홈페이지를 통해 100%천연라텍스매트리스 및 라텍스베개, 라텍스토퍼 등 모두 추석맞이 40~60% 할인 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