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5:15 (일)
우리 아이의 돌잔치를 보다 특별하게, 합리적인 가격의 돌상대여 전문 ‘우리전통돌상’
상태바
우리 아이의 돌잔치를 보다 특별하게, 합리적인 가격의 돌상대여 전문 ‘우리전통돌상’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9.10 11: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4.jpg

예전에는 친척이나 지인들을 모두 불러 호텔이나 뷔페 등에서 하는 큰 규모의 돌잔치가 유행했으나, 계속되는 경기 불황으로 최근에는 큰 돌잔치보다 가족끼리 소규모로 진행하는 작은 돌잔치를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저렴한 비용을 투자하여 개성 있게 연출할 수 있는 셀프 돌잔치가 인기를 끌고 있는데, 그 중 합리적 가격 대비 고급스럽고 푸짐한 돌상 연출이 가능한 ‘우리전통돌상’이 주목받고 있다.

우리전통돌상은 입식돌상, 좌식돌상 등 다양한 종류의 돌상을 대여해주는 업체로 고급 돌상의 경우 현수막, 테이블 웨어, 테이블 러너, 둥근소반, 상보자기, 나비촛대, 유기그릇, 화병, 조화, 돌잡이용품, 상화꽃, 보자기장식, 실타래장식, 새장식, 꽃신, 한복 등 돌상에 필요한 모든 제품을 대여할 수 있다.

55.jpg

또한 한복이 깨끗하고 고급스러우면서도 아이에게 잘 어울리는 컨셉이 많이 준비되어 있으며, 소품 하나하나 새것처럼 깨끗하며 관리가 잘 되어 있어 이미 육아 맘들 사이에 입소문이 퍼져있는 곳이다.

‘우리전통돌상’ 관계자는 “저희 업체는 초보도 누구나 쉽게 차릴 수 있도록 돌상차림 정리방법이 간단하게 잘 설명되어 있으며, 친절한 상담과 빠르고 신속한 응대로 최대한 고객들의 불편을 줄이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생에 한 번뿐인 우리 아이의 생일상, 돌, 명절 등을 보다 특별하게 연출해보시길 바란다”고 했다.

한편 ‘우리전통돌상’의 자세한 내용과 예약문의는 네이버 우리전통돌상 카페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