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22:05 (토)
강릉 인테리어 및 리모델링 전문 ‘디자인수’, 고객 신뢰 최우선…기한준수-사후관리 중시
상태바
강릉 인테리어 및 리모델링 전문 ‘디자인수’, 고객 신뢰 최우선…기한준수-사후관리 중시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9.10 17: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7.jpg
▲ 강릉 '디자인수' 사무실 건물(사진제공-디자인수)

사람이 머무르는 공간은 건강하고 아름다워야 한다. 건강한 공간에서 우리의 육체적 건강함이 지켜지고, 아름다운 공간에서 우리의 마음이 위안과 풍요를 얻는다. 그런 의미에서 인테리어와 리모델링은 공간의 실용성을 살리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공간의 가치를 더하는 일이라고 할 수 있다.

강릉 인테리어 및 리모델링 전문 업체 디자인수의 김수석 실장은 “인테리어 및 리모델링 작업에서 중요한 것은 고객이 인테리어 회사에 대한 신뢰감을 형성하는 것”이라며 “인테리어 잘하는곳을 찾는다면 시공의 전문성과 체계성은 물론, 고객의 요구에 귀 기울이며 그들이 바라는 최선의 결과물을 만들어낼 수 있는 곳, 고객과의 시간 약속을 중시하는 곳인지 확인해야 한다”고 말했다.

김수석 실장이 강원도 강릉시 구정면에서 운영 중인 ‘디자인수’는 주택, 상가, 아파트, 사무실, 모델하우스 등 다양한 공간의 인테리어 및 리모델링을 진행하는 전문 회사다. 김 실장은 서울에서 인테리어 작업을 진행하던 경력과 노하우를 살려 강릉으로 이전, 인테리어 사무실 ‘디자인수’를 오픈했다.

그는 “디자인수는 상담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인테리어 디자인 컨셉을 추천하고, 고객이 설정한 예산 금액을 고려해 견적을 진행한다. 이는 고객의 삶이 있는 공간을 존중하는 것임과 동시에 고객의 요구사항을 세심하게 파악해 그들과의 신뢰를 형성하는 중요한 사항”이라고 강조했다. 작업 과정은 상담-협의-견적-스케치-공사의 과정으로 진행되며, 공정마다 각 분야의 전문 작업자가 배치된다.

가장 수요가 많은 주거 공간 인테리어의 경우 방문 상담을 통해 24평, 32평, 34평, 40평 같은 아파트 규모나 오피스텔, 원룸, 복층 등의 실내 구조, 고객의 니즈 등을 고려해 인테리어 컨셉을 추천하고, 실측, 도면, 견적 작업을 거쳐 인테리어 공사를 진행한다.

디자인수에서 운영하는 블로그에서는 전체 인테리어뿐만 아니라 거실, 부엌, 침실, 화장실, 베란다, 현관 등에 대한 부분 인테리어 시공 사례와 함께 주택 신축·증축·재건축 공사 등 홈인테리어 분야에 관한 다양한 시공 사례를 사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철저한 사후관리 또한 디자인수의 특징으로 고객 과실을 제외한 사항에 대해 1년의 무상 AS를 지원한다.

강릉 디자인수 김수석 실장은 “최근 빌라, 단독주택, 아파트 등의 주거 공간부터 카페, 식당 등의 상업 공간, 학원, 사무실 등의 교육공간에 이르기까지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증가했다”면서 “디자인수는 고객의 생활공간을 더 아름답고 실용적으로 만들어 드리기 위해서, 고객과의 약속을 최우선으로 고려하며 작은 마감재 하나도 놓치지 않는 꼼꼼한 시공으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견적 상담 및 시공 문의는 강원도 강릉시 구정면 학산리에 위치한 디자인수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