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6:40 (토)
9월 제주도 서귀포 가족여행 중 아이와 가볼만한 곳을 찾는다면, 제주 감귤 귤따기 체험
상태바
9월 제주도 서귀포 가족여행 중 아이와 가볼만한 곳을 찾는다면, 제주 감귤 귤따기 체험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9.10 16: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jpg

제주도는 에메랄드빛 청정바다에서 해수욕을 즐길 수 있고, 해안을 따라 펼쳐진 멋진 해안드라이브 코스와 각종 체험거리, 볼거리, 먹거리가 다채로워 가족여행 이나, 제주도 2박3일코스, 제주도3박4일 코스로 여행을 떠나는 이들이 많다.

제주도는 섬 자체가 하나의 관광지로써 제주도여행추천지가 무궁무진하다. 특히 아이들과 가볼만한 곳이 많은데 둘레길, 올레길, 관광지를 중심으로 여행코스를 짤 수도 있고, 분위기 좋은 카페나 소문난 맛집 등을 테마로 여행을 계획할 수도 있다.

함덕 해수욕장, 세화 해수욕장, 서우봉 둘레길, 성산일출봉, 월정리 해수욕장, 제주 동물원, 에코랜드 등 많은 관광지가 여행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그중 제주도에서만 특별하게 경험할 수 있는 것이 바로 귤농장에서 경험하는 제주 감귤따기 체험인데, 최남단체험감귤농장에서 체험할 수 있다.

31.jpg

서귀포 가볼만한 곳인 최남단체험감귤농장은 50,000㎡의 대규모 체험장에서 사계절에 걸쳐 순환농법으로 이뤄지는 감귤체험과 자연 생태체험을 할 수 있다. 또한 농촌교육농장과 스타팜으로 인증 받아 안전하고 쾌적한 체험을 할 수 있다.

계절별로 ‘봄 체험’은 비가림 하우스에서 감귤과 만감류인 한라봉, 청견, 진지향 체험 등에 나설 수 있다. 당도가 높아 맛이 으뜸인 최남단 한라봉을 가족과 함께 따서 먹는 맛이 특별하다.‘여름 체험’은 여름철 농장 하우스 감귤은 태양열로 서서히 익기 때문에 연한 주황색을 띠면서 싱싱하고 탱탱함 그 자체이다. 껍질이 얇으면서 당도가 높고 신맛이 적어 새콤달콤하다.

이곳에서 ‘가을·겨울 체험’은 제주감귤 주 수확철인 11월보다 이른 10월에 익는 극조생 감귤을 재배함으로써 일찍 맛을 볼 수 있다.

또한 감귤초콜릿, 감귤비누, 한라봉잼, 감귤 양갱들 다양한 만들기 체험은 물론 나비공원과 미니동물원, 곤충전시장을 마련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신나고 즐거운 여행을 할 수 있다.

최남단체험감귤농장 오창학 대표는 “알찬 프로그램으로 만족도를 높이고, 신나고 재미있는 체험경험과 마음의 정서까지 감동으로 담아 갈 수 있는 농장이 되도록 힘쓸 것이다”며 “고객을 최우선으로 여기는 마음과 마음이 통하는 최남단 감귤농장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