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21:30 (일)
'웨딩유' 웨딩&혼수박람회 개최, 9월 14일(금)~ 9월 16일(일)까지 다양한 사은품 증정 및 할인 제공
상태바
'웨딩유' 웨딩&혼수박람회 개최, 9월 14일(금)~ 9월 16일(일)까지 다양한 사은품 증정 및 할인 제공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9.10 09: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jpg

결혼을 앞둔 예비신부와 신랑은 다양한 정보를 얻기 위해 웨딩 박람회를 찾곤 하는데, 개인적으로 준비하기보다는 괜찮은 웨딩박람회에서 좋은 플래너를 만난다면 결혼식 준비가 수월해지기 때문이다. 결혼식을 준비하기 위해서는 메이크업, 드레스, 스튜디오, 예식장, 청첩장, 혼수 등 다양하게 준비해야 할 것들이 많이 있는데 요즘에는 웨딩박람회를 통해 결혼 준비를 할 경우 다양한 할인과 혜택을 받아볼 수 있어 합리적인 웨딩 준비가 가능하도록 돕고 있다.

이에 9월 14일부터 9월 16일까지 청담 웨딩유에서 진행하는 웨딩&혼수박람회에서는 스튜디오 촬영을 비롯해 신혼여행, 한복, 예물, 가전, 가구 등 다양한 혼수 품목까지 최신 웨딩정보를 접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풍성한 패키지혜택과 혼수 특전을 통해 실속 있는 결혼 준비를 도모할 수 있다.

항시 동행하는 1대1 맞춤 동행&플래너로 경험 많은 베테랑 플래너와 세심하게 선별 된 제휴 업체가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무료 상담 신청 후 방문만 해도 베루체 패션 쥬얼리 세트, 고급 립스틱, 고급 넥타이, 롯데 면세점 쿠폰북 등 다양한 사은품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웨딩유 계약 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가전제품을 받을 수 있는데 LG트롬 건조기, 다이슨 헤어드라이기, LG 트롬 스타일러, LG퓨리케어 공기청정기, 발뮤다 토스트기 등 예비 신혼부부라면 만족스러울만한 경품들로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한편, 웨딩유는 제휴업체 100% 보증보험가입이 되어있어 검증된 제휴 업체들로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그 밖에 더 다양한 혜택과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볼 수 있으며 무료참가 신청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