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0:20 (일)
남양주보청기, 오티콘보청기 남양주점에서 실속있는 보청기 구입 가능해  
상태바
남양주보청기, 오티콘보청기 남양주점에서 실속있는 보청기 구입 가능해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9.10 11: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jpg

최근 고령인구의 증가로 노년층의 비율이 늘면서 관련 산업도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특히 보청기는 많은 업체들에서 경쟁력을 내세워 난청을 앓고 있는 노년층 외에 젊은 층까지도 타켓으로 잡고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이러한 수요에 맞춰 남양주시 평내호평역 인근에 있는 덴마크 오티콘 보청기 남양주점(호평동 소재)에서는 실속 있는 제품들로 호응을 얻고 있다. 이 곳 오티콘보청기 남양주점에서는 추석명절을 맞아 최대할인 및 보상판매 행사를 실시한다. 

추석을 맞아 9월과 10월 두 달간 오티콘보청기 전제품을 최대할인 판매하며, 특히 세계최초 사물인터넷 보청기 오픈 Opn(64채널~48채널) 보청기를 구매하는 이들에게 명절 선물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 중이다.  

115년 전통의 덴마크 오티콘 보청기는 소비자가 뽑은 ‘2018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보청기 부분 대상을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차지한 우수한 품질의 보청기이다. 제품에 신뢰도는 물론이고 그 품질도 입증되었다.  

오티콘보청기 남양주점 한지석 대표는 지역 내에서 기부 및 봉사로 많은 신망을 얻고 있다. 

호평동 복지넷, 평호사모, 자율방범대, 남양주 로타리 클럽, 대한민국 행복한 동행. 고대 명품 아카데미에서 봉사활동을 이어나가고 있으며, 2013년 개업 이래 약 3000만원 상당의 보청기를 어려운 이웃들에게 기증하는 선행 또한 이어나가고 있다.

또한 남양주시 관내 주민센터 민원실에도 난청 민원인용 보청기를 기증하였다. 이러한 선행으로 인해 남양주 경찰서장 감사장(2015년), 남양주시장 표창장(2017년) 등을 수상하였다.

 보청기에 대한 문의나 기타 안내는 대표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