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8:20 (일)
끌라미엘, 편안함과 안정감 높인 밀착아기띠 런칭
상태바
끌라미엘, 편안함과 안정감 높인 밀착아기띠 런칭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9.10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80.jpg

아직 몸을 제대로 가누지 못하는 아기들은 외출 시 슬링아기띠 등을 이용하기 마련이다. 아기띠 착용 시 가장 중요한 점은 바로 안정감에 있는데, 안정감을 높이기 위해서는 보다 높은 퀄리티의 제품 선택이 중요하다.

이에 끌라미엘에서 ‘밀착아기띠’로 안정감을 강조한 제품을 런칭했다.

본제품은 뛰어난 밀착감과 우수한 회복력을 자랑한다. 특히 무게부산과 활동성을 높인 72도 슬림핏 X-back 구조로 어떤 자세에서도 편안하고 아름다운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커브형 사이드 라인을 구현해 인체의 굴곡을 편안하게 감쌀 수 있으며, 이 커브라인이 아기와의 밀착감을 높여준다.

뿐만 아니라 근육을 보호할 수 있는 컴프레션 의류에 사용되는 고탄력성 소재를 사용해 원단 늘어짐 없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으며 착용감 역시 우수하다. 무게는 200g 정도로 가볍고 컴팩트한 사이즈라 어떤 체구의 부모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제품 담당자는 “좋은 신생아아기띠를 선택하기 위해서는 꼼꼼하게 따지는 게 중요하다. 디자인부터 소재, 착용감 등이 체크할 부분이다. 또 다양한 제품이 나온 만큼 사용 시스템을 어떻게 구현했는지도 중요하다”며 “끌라미엘 밀착아기띠는 과거 슬링 아기띠의 불편함을 없애고 편안함을 높혔다는 점에서 자신 있게 아기띠추천 할 수 있다”고 자신감을 보였다.

한편, 끌라미엘 슬링 아기띠는 고급 박스 포장이 가능해 선물용으로도 추천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위틀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