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1:35 (월)
남양주 수입매트리스 전문 케빈앤돈, 가을 맞이 '웨딩 특별 프로모션' 나서...씰리 템퍼 매트리스 등 "최대 60% 할인"
상태바
남양주 수입매트리스 전문 케빈앤돈, 가을 맞이 '웨딩 특별 프로모션' 나서...씰리 템퍼 매트리스 등 "최대 60% 할인"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9.09 10: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47.jpg

남양주 수입매트리스 전문브랜드 케빈앤돈 매트리스는 이 달 30일까지 '가을 웨딩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미국 수입매트레스전문 브랜드 ‘케빈앤돈 매트리스는’ 씰리, 템퍼매트리스, 에어룸 등 유명 미국매트리스를 판매하는 전문매장으로 직수입 및 직유통 형태로 매장을 운영하는 창고형매장이다. 예비신혼부부, 입주가구 등 다양한 고객층을 보유하고 있어 각각의 니즈에 맞춘 1:1 맞춤형 상담과 체험공간을 제공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여 호응을 얻고 있는 전문 매트리스 매장이기도 하다.

이번 행사에서는 본격적인 결혼과 이사 시즌을 겨냥해 템퍼매트리스, 씰리, 에어룸 등 고급 수입매트리스브랜드를 비롯한 14가지 브랜드 50여 종의 수입매트리스 제품을 최대 60% 할인해 판매한다.

주요 제품으로는 템퍼페딕, 스턴스앤포스터, USA씰리, 에어룸 부터 아메리칸스타, 이스트맨하우스, 네트, 슬럼버, 베드보스 등이다.

행사 기간 중 매트리스와 함께 사용하는 프레임 원가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침대매트리스 구매 고객에게는 고객만족도가 높은 모션베드, 가죽, 원목프레임 등을 원가로 제공하고 방수커버, 메모리폼 배게 등 특별 사은품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중 케빈앤돈매트리스 통 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9월 26일까지 진행되는 유럽패키지 여행 & 일본 왕복항공권 '케빈앤돈매트리스 통큰이벤트'는 신혼 및 입주매트리스를 대비 템퍼매트리스, 씰리 에어룸 등 수입매트리스 구매고객에 한하여 진행되는 이벤트로, 응모권 추첨을 통해 유럽패키지 상품권(2인)과 일본여행 왕복 항공권(2매)를 증정하며, 3등에게는 2인용 쇼파(2팀)를 증정한다.

케빈앤돈매트리스 관계자는 "최근 템퍼, 씰리 등 소재와 느낌, 경제성까지 고려하여 합리적으로 평가받는 수입매트리스가 신혼부부들에게 인기가 높은 브랜드"라며 "케빈앤돈은 지속적인 할인행사와 특별이벤트로 국내 소비자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