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20:15 (일)
오렌지 매트리스 앤 퍼니처, 샤무드 소파-아쿠아클린 소파 체험 가능해...중복 할인 이벤트까지
상태바
오렌지 매트리스 앤 퍼니처, 샤무드 소파-아쿠아클린 소파 체험 가능해...중복 할인 이벤트까지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9.09 12: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35.jpg

프리미엄 창고형 매장 '오렌지 매트리스 앤 퍼니처'가 고객감동 혁신 2년 연속 대상 수상을 맞아 전 제품 최저 30~ 최대 73%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창고형 매트리스 체험매장 업체인 '오렌지 매트리스 앤 퍼니처'는 유통과정을 대폭 줄여 고가인 씰리 템퍼 매트리스, 샤무드 소파, 아쿠아클린 소파 등을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는 업체이다.

특히 100~250평을 보유하고 있는 대형 매장으로 고가의 수입 매트리스를 직접 체험해보고 만져볼 수 있으며, 다양한 브랜드 비교가 가능해 예산에 맞는 구매가 가능하다. 이외에도 전문가가 직접 상주해 고객에게 맞는 맞춤형 가구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최근에는 주력상품인 수입 매트리스 외에도 샤무드 소파, 아쿠아클린 소파, 가죽소파, 세라믹 식탁, 원목식탁, 대리석 식탁, 편백원 목제품 등의 고급 국내 가구가 대량 입점해 있는 상태이다.

'오렌지 매트리스 앤 퍼니처'관계자는 "가구는 구입할 때 튼튼하고 오래 쓸 수 있는 것을 구입하는 것이 좋다"며 "단순히 저렴한 가구를 구매하기보다는 믿을 수 있는 대형 매장을 직접 방문해 브랜드별로 체험하고 비교해보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그는 "유통마진을 대폭 줄여 국내 고급 가구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며 "입주가구와 신혼가구를 알아보고 있는 이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 "가구 전문가가 매장 내에 직접 상주해있어 고객의 예산, 니즈를 충분히 파악해 브랜드별로 제품 추천이 가능하기 때문에 자세한 개별 상담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오렌지 매트리스 앤 퍼니처'는 방문 고객 전원에게 텀블러를 증정하고 있으며, 언제든지 고객들이 부담 없이 방문하고 가구를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