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3:50 (일)
용인가구단지 엘엠지, 템퍼 씰리 특가전 및 샤무드쇼파 특가 행사
상태바
용인가구단지 엘엠지, 템퍼 씰리 특가전 및 샤무드쇼파 특가 행사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9.09 10: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png

용인시 기흥구 공세동에 리빙매트리스 갤러리 즉 엘엠지LMG가 론칭을 했다. 엘엠지 LMG론칭행사는 수입매트리스, 쇼파, 원목가구를 테마로 한 것으로 알려졌다. 

300평공간에 세가지 브랜드가 믹스되어 신혼부부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신혼부부들이 혼수를 준비할 때 가장 많이 고민하는 부분이 가구이며 그 중에 특히 매트리스와 쇼파 그리고 원목가구가 주요한 품목으로 꼽힌다.

엘엠지에서 선보이는 수입매트리스는 직수입을 통한 가격혁신을 이룬 오렌지매트리스로 템퍼페딕,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떼라페딕 등 미국 내 최고브랜드를 창고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그리고 쇼파로는 아쿠아클린, 샤무드쇼파로 전시되어있다. 물로 지워지는 혁신적인 소재로 유명한 아쿠아클린소파를 전시하여 다양한 디자인을 선보인 엘엠지는 오픈하자마자 10조이상의 쇼파를 판매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원목가구는 100% 인도네시아 오크나무로 제조한 인오크원목가구가 참여했는데 인오크원목가구의 특징은 100%오크나무라는 점과 못을 사용하지 않는 짜맞춤 공법을 이용한다는 점 그리고 20년 AS를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는 점에서 호응을 얻고 있다.

직수입을 통한 가격혁신이 모토인 LMG는 고품질, 저가격을 모토로 가구시장에 새로운 혁신의 아이콘이 될 것이라 알렸다.

LMG는 최적의 가구브랜드의 복합문화공간이다. 300평 쇼룸의 세가지 섹션은 수입매트리스, 원목가구, 쇼파로 이루어져 있고 공식적인 홈페이지나 공식블로그는 9월중순정도 론칭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