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4:25 (일)
전동킥보드 브랜드 로드엔진, 펀픽과 추석 프로모션 시작
상태바
전동킥보드 브랜드 로드엔진, 펀픽과 추석 프로모션 시작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9.06 18:3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mage_80010_0 (1).jpg


전동킥보드와 전기자전거를 출시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스마트 모빌리티 전문 브랜드 로드엔진이 펀픽과 함께 추석맞이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로드엔진은 최근 소비자 트렌드의 변화에 따른 새로운 추석 선물을 주고 받는 신세대를 겨냥한 특급 프로모션을 9월 6일 오픈했다. 전동킥보드 R시리즈와 전동스쿠터 및 전기자전거 ASKMY 라인, 전동자전거 BS3가 포함된 이번 프로모션은 최대 39% 할인과 함께 필수 아이템 5종을 증정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내에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기존 12개월의 무상 AS 기간을 30일 추가 지원하며 타이어 튜브를 공임비와 부품비 없이 교체할 수 있도록 1회 무상 교체권을 증정하고 있어 더욱 편리한 라이딩이 가능해졌다.

가성비에 디자인까지 완벽하다고 인정 받은 전동퀵보드 로드엔진 R시리즈는 최대 39% 할인과 6개월 무이자 혜택과 함께 로드엔진 전동킥보드 맞춤 액세서리인 발판 스티커와 보조 핸들, 킥보드 보관 커버를 받을 수 있다. 이어 2018년 단기 판매량 1위를 달성한 접이식 전기자전거 로드엔진 BS3 또한 사슬형 자물쇠와 머드 가드, 라이트를 할인 혜택과 함께 즐길 수 있다.

연이은 완판을 기록하며 품절 대란을 일으킨 ASKMY의 전기스쿠터 SPY X01은 사슬형 자물쇠와 3종 보호구 세트, 사이드 미러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전동자전거 SPY X03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전용 악세서리 5종과 함께 픽업 서비스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2~30대 젊은 층부터 4~50대 부모님 세대까지 확장된 고객층에 부응하기 위해 제품을 직접 확인하고 사용 방법을 안내 받을 수 있도록 서비스를 확대한 것이다.

이외에도 펀픽 VVIP 쿠폰을 지원해 계절별 맞춤 아이템을 스마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했으며, 프로모션 기간 내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최고급 프라이빗 풀빌라 무료 숙박권을 5팀에게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2018년 10월 7일까지 진행되는 ‘로드엔진X펀픽 추석맞이 특급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펀픽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