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0:00 (일)
안산웨딩박람회 더켈리브라이드, 안산스드메 초대전 개최
상태바
안산웨딩박람회 더켈리브라이드, 안산스드메 초대전 개최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9.06 17: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2.jpg

유명 안산스드메 전문업체 더켈리브라이드에서 추석 연휴 바로 전 주인 9월15일(토), 16일(일) 양일간 웨딩박람회 행사인 스드메 초대전을 개최할 예정이라 평소 안산웨딩박람회 소식을 기다리던 예비 신랑 신부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더켈리브라이드는 인천과 안산 두 곳의 매장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신부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웨딩촬영, 웨딩드레스, 웨딩메이크업 서비스를 전문으로 하는 토탈웨딩전문샵이다. 

특히 더켈리브라이드의 웨딩드레스의 경우 최고급 수입 원단과 부자재를 사용하여 자체적으로 제작되고 있어 원하는 신부에 한하여 맞춤으로도 제작이 가능하다고 한다. 

더켈리브라이드 강선영 대표의 말에 의하면 "요즘 결혼을 앞둔 젊은 신부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바로 남들과 다른 '개성'이라고 생각한다. 천편일률적이고 보편적인 디자인의 웨딩드레스 보다는 조금이라도 남들과 다른 독특함과 희소성을 찾는다는 점에서 자체제작되는 자사의 웨딩드레스가 많은 사랑을 받는것 같다"라며 자체웨딩드레스에 대한 자신감을 나타냈으며 이어 "웨딩메이크업 관련하여 짧게는 수년, 많게는 수십년의 경력을 가진 전문 스텝들이 포진해 있는 만큼 전문성에 대한 부분은 자신감이 있고 특히 고객과 소통이 잘 될 수 있도록 항상 모든 스텝에게 강조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또 한가지 주목해야할 점은 안산웨딩샵 더켈리브라이드 웨딩드레스 초대전에 사전예약 방문시 주어지는 특전들이다. 방문 시 주어지는 특전은 무료피팅권과 무료 헤어&메이크업 시연이며 당일 계약시 추가 할인 혜택과 더불어 고급 부케 세트 증정이며 이번 행사에 참여할 예정인 각종 혼수 업체들에서 개별적으로 준비한 선물들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라고 한다. 

이번 행사에서 확인할 수 있는 사항은 스드메 서비스를 비롯하여 안산웨딩홀, 신혼여행, 예물, 예복, 한복, 폐백 등 다양한 업체들에 대한 상담 등이다.   

 자세한 사항은 더켈리브라이드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