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2:40 (월)
병원코디네이터자격증 취득비용 오프라인 수강료 대폭할인 이벤트
상태바
병원코디네이터자격증 취득비용 오프라인 수강료 대폭할인 이벤트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9.06 16: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9.png

한국종합교육원에서는 9월부터 병원코디네이터자격증 취득 비용을 오프라인 교육을 통해 대폭 할인한다고 전했다. 이는 온라인 교육 후 취득하게 되는 관련 자격증 비용과 비교했을 때 파격적인 금액이다. 뿐만 아니라 발급받게 되는 병원코디네이터자격증이 총 6개이고 이 모든 자격증은 국가 인정기관인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 등록되어 있고 관련홈페이지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이렇듯 병원상담실장 관련 자격증도 포함한 다양하고 자격증 발급의 이유는 취업시 적은 병원코디네이터연봉 이외 추후 병원상담실장으로써의 보다 나은 연봉대우를 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다년간 높은 취업률을 유지해온 이력으로 온라인 교육을 병행해도 됨에도 불구하고 굳이 오프라인만을 고집하는 이유는 단순한 병원코디네이터자격증 발급만을 목적으로 두었다면 가능했겠지만 교육훈련의 가장 큰 목적은 취업지원이고 이를 위해서는 반드시 현장감을 깨우쳐야 하고 이를 위해서는 각 과별 임상특강으로 각자의 성향에 맞는 진로방향제시와 이력서개별코칭 및 접점응대스킬, 환자유형별DISC판별법 등 오프라인 교육으로만 가능한 교육들이기 때문이라고 전했다. 그래서인지 온라인교육보다는 오프라인을 더 선호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강남구청역에 위치하고 있는 한국종합교육원은 이렇한 실질적이고 현실적인 오프라인 교육을 통해 자체적으로 의뢰 들어오는 구인요청서를 면밀히 검토하여 병원코디네이터 월급과 연봉이 적절한 곳으로 추천 및 취업지원을 전원에게 제공해주고 있다. 또한 실업자 및 재직자 국비지원대상자들에게는 전액지원까지 가능하다고 전했다. 병원코디네이터 취득관련 문의 또는 국비지원대상조회는 한국종합교육원 홈페이지 또는 전화문의를 통해 가능하다.